스윙스, 싸이 소속사 합류 후 첫 행보는?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스윙스(SWINGS)가 디아크(D.Ark)의 신보에 피처링으로 지원사격한다.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디아크의 EP1 ‘GENIUS’의 두 번째 트랙인 ‘BAD KID (Feat. 스윙스)’의 곡명과 피처링 주자를 공개했다.

앞서 퍼즐 버전 트랙리스트를 통해 궁금증을 증폭시킨 디아크는 첫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 ‘GENIUS (Feat.창모)’에 이어 ‘BAD KID (Feat. 스윙스)’의 정보를 공개하며 퍼즐 조각을 맞춰가고 있다. 이번엔 ‘배드 키드’와 스윙스의 이름 낱말이 각각 다른 컬러로 칠해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디아크는 지난해 말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하였고, 스윙스는 최근 피네이션 합류 소식을 공식화했다. 특히 스윙스에게는 이번 앨범 참여가 피네이션에서의 첫 행보라 많은 음악 팬들이 그 결과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총 5곡이 수록된 디아크의 ‘GENIUS’에 창모에 이어 스윙스까지 피처링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디아크는 힙합신의 굵직한 선배들의 지원사격 속 더욱 퀄리티 높은 EP1으로 리스너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앞으로 공개될 3~5번 트랙명과 피처링진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디아크의 EP1 ‘GENIUS’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