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상큼함에 복고까지 입었다… ‘Ring Ring’ 콘셉트 포토 공개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 로켓펀치, 데님+스팽글 패션으로 ‘복고 요정’ 매력 뿜뿜!
– ‘올라운더 걸그룹’ 로켓펀치, 이번엔 복고다… ‘Ring Ring’ 콘셉트 포토 공개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로켓펀치(Rocket Punch)가 레트로 감성을 제대로 자극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링링(Ring Ring)’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이미지 속 로켓펀치는 화려한 패턴, 스팽글을 활용한 데님 룩과 복고풍 헤어스타일로 80년대 감성을 완벽하게 재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전보다 성숙해진 여섯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은 오랜 시간 로켓펀치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로켓펀치의 레트로한 매력을 담은 콘셉트 포토가 이틀 연속 공개된 가운데, 앞으로 공개될 티저 콘텐츠에는 어떤 새로운 모습이 담겨 있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로켓펀치는 ‘핑크 펀치(PINK PUNCH)’를 시작으로 ‘레드 펀치(RED PUNCH)’, ‘블루 펀치(BLUE)’까지 자신들만의 색깔이 확실한 ‘컬러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 ‘링링(Ring Ring)’을 통해 로켓펀치가 올여름을 책임지는 ‘복고 요정’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로켓펀치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링링(Ring Ring)’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