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요일 09:36 오후
14.7 C
Seoul

뮤지컬<유진과 유진> 캐스팅 大공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6월 개막 예정! 뮤지컬 <유진과 유진>
큰유진에 강지혜, 이아진, 임찬민, 작은유진에 임찬민, 김히어라, 정우연 캐스팅!

실력파 배우들 캐스팅으로 2인극 케미 기대!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오는 6월 개막을 앞둔 창작 뮤지컬 <유진과 유진>이 캐스팅을 공개했다.

공연 오픈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뮤지컬 <유진과 유진>은 중학교 2학년이 된 첫날,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된 두 명의 유진이 과거의 사건에 대한 어긋난 기억을 풀어가고, 서로를 이해하며 마침내 서로를 위로하게 되는 이야기이다.

아동성폭력이라는 결코 쉽지 않은 소재를 무겁지도, 그렇다고 가볍지도 않게 풀어낸 원작 도서를 바탕으로 무대 위 두 명의 배우와 2인조 라이브 밴드의 힘을 더해, 관객들에게 치유와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사진 = 뮤지컬 <유진과 유진> 제공)

상처를 마주하며 당당하게 살아온 ‘큰유진’은 <키다리 아저씨>, <안테모사>, <개와 고양이의 시간> 를 통해 따뜻한 메시지를 본인의 목소리로 전달해 온 배우 강지혜와 <그날들>, <존경하는 엘레나 선생님>, <번지점프를 하다> 에서 발랄함과 연기력을 두루 갖춘 배우 이아진이 맡게 되었다.

기억을 강제로 삭제당해 혼란을 겪는 ‘작은유진’에는 <베르나르다 알바>, <마리 퀴리>, <팬레터> 를 통해 깊은 연기력을 통해 서사의 풍부함을 보여준 배우 김히어라와 최근 <제인>, <차미> 등의 작품에서 다양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배우 정우연이 캐스팅되었다.

이에 더해 <시데레우스>, <블랙 메리 포핀스>, <앤> 등 많은 작품에서 안정적인 호흡을 통해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배우 임찬민은 캐릭터 프리로 큰유진과 작은유진 두 역할을 동시에 소화할 예정이다.

임찬민, 김히어라, 강지혜, 정우연, 이아진 5명의 배우들이 뮤지컬 <유진과 유진>에서 펼쳐낼 다채로운 앙상블이 기대되며, 실력파 배우들과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뮤지컬 <유진과 유진>은 6월 19일부터 8월 22일까지 드림아트센터 3관에서 공연되며, 티켓 오픈에 관한 소식은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폴킴, 9년 사랑 결실…손편지로 결혼 발표

 감성 아티스트 폴킴이 결혼을 발표했다.  폴킴은 25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현수·손우현·한민·신승호·유현수, 첫 예능 콘텐츠 ‘콩알탄’으로 출격! 다섯 청춘의 성장기 그린다

 배우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콩알탄’으로 출격에 나선다.25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함께하는 첫...

김호중, 일상을 콘서트로…사운즈에이드와 협업 “이어폰 ‘벨칸토’ 출시”

 ‘트바로티’ 가수 김호중의 맞춤형 인이어와 똑같은 디자인의 이어폰이 출시된다. 사운즈에이드...

‘나는 SOLO’ 20기, ‘초특급’이란 말도 부족하다! 학벌+직장+비주얼 완벽한 ‘모범생’ 특집!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의 초특급 엘리트 솔로남녀가 베일을 벗었다.24일(수)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