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유진과 유진> 캐스팅 大공개!

(사진 = 뮤지컬 <유진과 유진>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6월 개막 예정! 뮤지컬 <유진과 유진>
큰유진에 강지혜, 이아진, 임찬민, 작은유진에 임찬민, 김히어라, 정우연 캐스팅!

실력파 배우들 캐스팅으로 2인극 케미 기대!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오는 6월 개막을 앞둔 창작 뮤지컬 <유진과 유진>이 캐스팅을 공개했다.

공연 오픈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뮤지컬 <유진과 유진>은 중학교 2학년이 된 첫날,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된 두 명의 유진이 과거의 사건에 대한 어긋난 기억을 풀어가고, 서로를 이해하며 마침내 서로를 위로하게 되는 이야기이다.

아동성폭력이라는 결코 쉽지 않은 소재를 무겁지도, 그렇다고 가볍지도 않게 풀어낸 원작 도서를 바탕으로 무대 위 두 명의 배우와 2인조 라이브 밴드의 힘을 더해, 관객들에게 치유와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사진 = 뮤지컬 <유진과 유진> 제공)

상처를 마주하며 당당하게 살아온 ‘큰유진’은 <키다리 아저씨>, <안테모사>, <개와 고양이의 시간> 를 통해 따뜻한 메시지를 본인의 목소리로 전달해 온 배우 강지혜와 <그날들>, <존경하는 엘레나 선생님>, <번지점프를 하다> 에서 발랄함과 연기력을 두루 갖춘 배우 이아진이 맡게 되었다.

기억을 강제로 삭제당해 혼란을 겪는 ‘작은유진’에는 <베르나르다 알바>, <마리 퀴리>, <팬레터> 를 통해 깊은 연기력을 통해 서사의 풍부함을 보여준 배우 김히어라와 최근 <제인>, <차미> 등의 작품에서 다양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배우 정우연이 캐스팅되었다.

이에 더해 <시데레우스>, <블랙 메리 포핀스>, <앤> 등 많은 작품에서 안정적인 호흡을 통해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배우 임찬민은 캐릭터 프리로 큰유진과 작은유진 두 역할을 동시에 소화할 예정이다.

임찬민, 김히어라, 강지혜, 정우연, 이아진 5명의 배우들이 뮤지컬 <유진과 유진>에서 펼쳐낼 다채로운 앙상블이 기대되며, 실력파 배우들과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뮤지컬 <유진과 유진>은 6월 19일부터 8월 22일까지 드림아트센터 3관에서 공연되며, 티켓 오픈에 관한 소식은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