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코 앞! 에일리, 봄 감성 신곡 일부 공개!

(사진=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컴백 D-3’ 에일리, ‘LOVIN”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봄 감성’ 불러모은다
-‘믿듣 가수’ 에일리, 팔색조 매력 과시…’LOVIN” 하이라이트 메들리 오픈
-‘명품 보컬’ 에일리, 선공개 앨범 음원 일부 공개…전곡 작사 참여 ‘기대UP’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가수 에일리가 새 앨범 ‘LOVIN”의 음원 일부를 공개하고, ‘믿고 듣는 가수’의 귀환을 알렸다.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공식 SNS에 에일리의 선공개 앨범 ‘LOVI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였다. 

에일리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더블 타이틀곡 포함 총 여섯 개의 트랙 정보와 멜로디 일부를 공개했다. ‘LOVIN”과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에일리의 독보적인 음색이 어우러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가장 이목을 끄는 트랙은 더블 타이틀곡 ‘Make up your mind’와 ‘봄꽃’으로, 에일리만이 보여줄 수 있는 음색과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타이틀곡 외에도 이번 앨범 ‘LOVIN”의 색깔을 엿볼 수 있는 수록곡들이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일리는 ‘Heaven’, ‘보여줄게’, ‘손대지마’, ‘노래가 늘었어’, ‘우리 사랑한 동안’ 등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중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가수로 인정 받고 있다. 이번 선공개 앨범에서는 전곡 작사에 참여했고, 더욱 깊어진 음색과 표현력으로 다재다능한 뮤지션의 재능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6일 선공개 앨범 ‘LOVIN”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LOVIN”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