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오늘(26일)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 스폐셜 DJ! 달달보이스 기대UP!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가수 이석훈이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 스페셜 DJ로 활약한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26일 “이석훈이 오늘부터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스페셜 DJ로 진행을 맡는다”라고 밝혔다. 

이석훈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에 들어간 전효성을 대신해  26, 27, 28일 그리고 오는 5월 1, 2일까지 총 5일 동안 청취자들과 만난다. 앞서 MBC FM4U의 다수 프로그램에서 스페셜 DJ로 활약한 바 있는 이석훈은 감미로운 보이스와 안정적인 진행으로 청취자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질 예정이다. 

이석훈은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SG워너비 멤버들과 명곡들을 열창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했다. 이후 SG워너비의 히트곡들이 실시간 음원 차트에 진입하며 역주행 열풍을 이끄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방송 이후 SG워너비의 명곡들이 라디오 실시간 신청곡에도 빠지지 않고 있는 만큼 이석훈과 청취자들이 어떤 교감을 나눌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석훈이 스페셜 DJ로 활약할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는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MBC FM4U(수도권 91.9MHz)에서 방송되며, 공식 홈페이지 및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