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노래’ 원필&Kei의 귀호강 100% 설레임 200% 음원 공개!

(사진 = ㈜신스웨이브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 글로벌 음원 Part.2 공개!
원필의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부터 ~ 원필&Kei의 듀엣곡 ‘Good-Bye Days’까지!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올봄, 관객을 설레게 할 단 하나의 로맨스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가 5월 1일(토) 개막을 앞두고 원필(DAY6)과 Kei(러블리즈)가 부른 뮤지컬 <태양의 노래> 글로벌 음원 Part.2를 오늘 낮 12시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한다.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담은 설렘 폭발 로맨스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가  원필(DAY6)과 Kei(러블리즈)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담은 글로벌 음원Part.2를 공개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번에 공개된 뮤지컬 <태양의 노래> 글로벌 음원 Part.2은 원필의 솔로곡인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와 원필과 Kei가 호흡을 맞춘 듀엣곡 ‘Good-Bye Days’ 총 2곡이 담겼다. 원필의 따뜻하고 포근한 목소리로 완성된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는 앞서 공개된 뮤지컬 <태양의 노래> 글로벌 음원 Part.1의 영재 버전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와 골라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함께 공개된 원필과 Kei의 듀엣곡 ‘Good-Bye Days’는 일본 영화 <태양의 노래>에서 가수 Yui가 부른 솔로 곡의 뮤지컬 버전으로 ‘하람’과 ‘해나’의 상황에 딱 맞춘 가사로 번역되어 완성되었다. 특히, 솔로 곡을 듀엣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한 ‘Good-Bye Days’는 원필과 Kei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어우러져 뮤지컬 <태양의 노래>가 선사하는 풋풋한 첫사랑의 감정을 고스란히 전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설렘 가득한 원필과 Kei의 목소리가 담긴 글로벌 음원 Part.2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와 ‘Good-Bye Days’를 전 음원 사이트에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는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2021년 5월 1일(토)부터 7월 25일(일)까지 광림아트센터에서 초연되며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사이트 메타씨어터(MetaTheater)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