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드라큘라’ 김준수, 강렬한 포스의 럭셔리 매거진 5월호 화보 공개!

럭셔리(LUXURY) 매거진 5월호 김준수 화보 (사진 = 럭셔리 매거진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뮤지컬 <드라큘라>의 대체불가 히로인 ‘드라큘라’ 역 김준수의 ‘럭셔리(LUXURY)’ 5월호 화보 컷이 공개됐다.

블랙과 화이트 배경을 기본으로 컬러 조명과 다양한 그림자 이미지를 도출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로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김준수는 시크한 분위기와 몽환적인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블랙 색상 루즈한 핏의 상의와 정장 바지, 가죽 자켓에 트렌디한 감각의 셔츠까지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소재의 스타일 의상을 믹스 매치하여 그만의 매력을 가감없이 보여주며 강인하고 남성적인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감탄을 자아냈다.

럭셔리(LUXURY) 매거진 5월호 김준수 화보 (사진 = 럭셔리 매거진 제공)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준수는 이번 시즌에 <드라큘라>를 참여한 소감과 더불어 지금처럼 힘든 시기에도 공연장을 찾아주는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뮤지컬 <드라큘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김준수는 “뮤지컬 <드라큘라>는 인간보다도 더 인간적인 사랑을 갈구한, 고독한 한 남자의 인생을 그린 판타지 뮤지컬로 나 자신에게도 영감을 주는 공연이자 배우로서 발전할 수 있게 해주는 작품이라 언제든 함께 하고 싶은 영광스러운 작품이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도 끊임 없이 공연장을 찾아 주신 관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해 드릴 수 있는 건 무대에서의 완벽한 연기와 노래인 만큼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고 전했다.

럭셔리(LUXURY) 매거진 5월호 김준수 화보 (사진 = 럭셔리 매거진 제공)

또한 초연부터 사연까지 타이틀 롤로 함께 하고 있는 김준수는 “뮤지컬은 판타지라는 장르를 만났을 때 더욱 매력적인 것 같다. 특히 뮤지컬 <드라큘라>는 ‘드라큘라’ 라는 추상적이고 전설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무엇보다 드라큘라 뿐만 아니라 다른 캐릭터의 넘버까지 음악적 완성도가 높고 미술적인 부분을 보여주는 무대 예술, 압도적인 무대세트와 조명, 음향, 캐릭터 등 여러가지 비주얼 적인 부분의 시너지가 잘 어우러지며 감동을 주는 작품이다” 고 특별함을 전하며 “오랫동안 참여한 만큼 이제는 몸에 각인이 된 작품처럼 연습실에 가면 어색하지 않게 노래가 자연스럽게 나오는 것 같다. 새로운 배우들과 호흡과 시너지로 잘하는 것과 색다른 것을 보여주는 것의 균형을 잘 맞춰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고 다짐을 밝혔다.

이처럼 김준수의 강렬한 포스를 느낄 수 있는 전체 화보와 진솔하고 담백한 인터뷰는 럭셔리(LUXURY) 매거진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뮤지컬 <드라큘라>는 소설을 원작으로 탄생한 작품으로 4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아름답고 애절하게 그려냈다.  탄탄한 스토리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스케일의 무대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국내 대형 라이선스 뮤지컬 작품들의 작곡가로 한국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프랭크 와일드혼의 극적인 선율과 서정적인 가사가 드라마틱하게 어우러지며 관객들에게 절정의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한다.

매 시즌 관객들을 단숨에 사로잡는 세기의 판타지 로맨스 뮤지컬이자 오디컴퍼니㈜ 창립 20주년의 두번째 라인업 <드라큘라>는 오는 5월 18일부터 8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되며 예스24, 인터파크, 티몬에서 예매할 수 있다.

5 1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