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요일 08:36 오후
5.2 C
Seoul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 차태현-진영-정수정, 주연 캐스팅 확정!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 <경찰수업> 차태현-진영-정수정, 상상을 초월하는 공조 수사극에 뛰어든다!
– <경찰수업> 어디서도 본 적 없는 경찰대 캠퍼스 라이프가 그려진다!

[나인스타즈=양서영기자] 배우 차태현과 진영, 정수정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에 주연배우로 캐스팅을 확정, 미지의 공간 경찰대학교를 배경으로 한 캠퍼스 경찰 수사극으로 돌아온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연출 유관모 / 극본 민정 / 제작 로고스 필름)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다.

‘경찰수업’은 오랜 시간 베일에 가려졌던 경찰대학교를 배경으로, 독고다이 ‘행동파’ 교수와 ‘두뇌파’ 학생의 아슬아슬한 충돌과 화합을 그려낸다. 동시에 배우 차태현과 진영, 정수정이 각각 유동만과 강선호, 오강희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짓고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다.

차태현은 강력반 형사에서 사이버 수사대까지 각 부서를 돌며 20년 경력을 쌓은 경찰대 교수 유동만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노련한 연기력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는 그가 잔뼈 굵은 베테랑 형사이자 경찰대 교수의 모습을 어떻게 그려낼지, 그리고 드라마가 지닌 메시지를 어떻게 전달할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된다.

배우 진영은 극 중 해킹 현행범에서 경찰대 새내기가 된 강선호 역을 맡았다. 영화 ‘내안의 그놈’, ‘수상한 그녀’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차곡차곡 실력을 쌓아온 진영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주연 배우로서 입지를 굳힌다고. 진영은 무색무취 그 자체였던 강선호가 점차 찬란한 색깔로 물들어가는 모습을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완벽한 비주얼과 개성의 소유자 정수정은 가식도, 비밀도, 뒤끝도 없는 경찰대 신입생 오강희로 분한다. 정수정은 심지가 단단하고 뼛속까지 정의로운 오강희 캐릭터의 면면을 입체적으로 표현해내 극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드라마 ‘써치’, ‘슬기로운 감빵생활’, 영화 ‘애비규환’ 등에서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한 정수정의 활약에 기대가 증폭된다.

이렇듯 명품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경찰수업’은 경찰대학교라는 특수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이색적인 스토리, 형사와 범죄자에서 교수와 학생의 관계로 만난 두 남자의 통통 튀는 케미, 다채로운 캐릭터의 향연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차태현과 진영, 정수정의 조합으로 벌써부터 드라마 팬들의 심장을 뛰게 만드는 KBS 2TV 새 월화 드라마 ‘경찰수업’은 7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ILLIT), Mnet M2 글로벌 데뷔쇼 개최

 빌리프랩의 신인 걸그룹 아일릿(ILLIT)이 Mnet M2 데뷔쇼를 통해 화려한...

대학로 대표 인기 연극 ‘라면’ 9차팀 스페셜 캐스팅 공개

 대학로를 대표하는 레트로 코믹극 <라면>이 새로운 9차 시즌 캐스팅을 공개했다. 연극 <라면>은 서로...

김지연, ‘피라미드 게임’ 비하인드 스틸 공개! ‘이곳이 비주얼 축제’

 ‘피라미드 게임’ 김지연의 비주얼 축제가 열렸다.1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티빙 오리지널...

김호중, 정규 2집 ‘세상’ 오는 4월 4일 발매…오늘(19일)부터 예약판매 시작

 정규 2집으로 컴백을 알린 ‘트바로티’ 김호중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19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4월 4일 오후 6시 가요 정규 2집 ‘세상(A LIFE)’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에 19일 오전 11시부터 스타플래닛샵, 신나라, 핫트랙스 등을 통해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김호중의 정규 2집 ‘세상’은 김호중 본인이 겪은 6가지 에피소드를 한 사람의 일생에 빗대어 음악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총 6곡이 수록됐으며, 김호중이 전곡 작곡 및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정규 1집 ‘우리家’ 이후 3년 7개월 만의 신보임과 동시에 오랜만에 클래식이 아닌 가요로 돌아오는 앨범인 만큼 김호중이 어떤 음악으로 우리 곁으로 돌아올지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KBS교향악단과 함께 클래식 단독쇼 ‘김호중 The Symphony’(이하 ‘더 심포니’)를 개최, 안드레아 보첼리의 축전을 받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개최 소식만으로 티켓 응모 이벤트에만 7만 명 이상이 몰렸을 만큼 높은 화제성을 보여준 가운데, 정규 2집을 통해 또 어떤 새로운 기록을 추가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김호중의 정규 2집 ‘세상’은 오는 4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