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요일 12:18 오후
7.8 C
Seoul

‘나빌레라’ 송강,훈훈함 책임지는 수호천사로 변신!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배우 송강이 든든한 수호천사로 변신했다.

tvN ‘나빌레라’가 후반부에 접어들며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전개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송강이 박인환을 위한 수호천사로 변신,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더했다.

‘나빌레라’ 지난 9화에서 송강은 알츠하이머 증세가 점점 심해지는 덕출(박인환)의 곁을 지키는 동시에 그의 발레 꿈을 이뤄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감동을 자아냈다. 먼저 고민 끝에 성관(조봉래)에게 덕출의 알츠하이머 사실을 밝힌 채록은 그의 다큐멘터리 기획을 지지하며 자연스럽게 덕출의 일거수일투족을 함께했다.

한편, 증상이 점차 심해지는 덕출 옆에서 채록은 그 어떤 내색도 없이 알뜰살뜰히 챙겨주다가도 한정된 시간 앞에서는 마냥 따뜻할 수만은 없었다. 바로 발레 스승으로서 그의 상태가 조금이라도 더 괜찮을 때 무대에 오를 수 있도록 도와줘야 했던 것.

결국 마음이 조급해진 채록은 발레 앞에서만큼은 이전보다 더 혹독한 선생님으로 변신했지만, 보이지 않는 곳에서는 덕출의 꿈이 무시당하지 않도록 앞장서며 반전 감동을 선사했다. 덕출에게 발레를 가볍게 즐기라 말하는 선배 황희(서인국)를 찾아가 그의 진심을 대신 전하는가 하면, 기승주(김태훈)에게 덕출의 무대를 부탁하는 등 자신의 일보다 앞장서서 나서는 채록의 모습에선 두 사람의 끈끈한 우정과 진한 애정이 묻어나와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따스히 물들였다.

이처럼 송강은 냉온을 자연스럽게 오가며 덕출의 인생 목표 달성을 위한 수호천사로 완벽 변신, 큰 감동을 이끌어냈다. 특히 채록이 지니고 있는 따뜻한 내면과 현실 앞에서 냉철해지는 이성적인 면모를 입체적으로 그려내는 그의 연기는 극의 긴장감을 팽팽하게 유지시키며 감동 그 이상의 위로와 공감을 선사하고 있는 상황.

‘나빌레라’가 종영을 단 3회 앞둔 상황에서 때로는 손자처럼, 때로는 호랑이 선생님처럼 다채로운 변신을 꾀하며 2021년 최고의 감동 스토리를 만들어나가고 있는 송강. 채록과 함께 훨훨 날아오를 준비를 끝마친 그의 앞으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나빌레라’는 10화는 오늘 밤 9시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컴퍼니수수,비스테이지로 도경수공식 팬클럽 모집

 그룹 엑소(EXO) 멤버 겸 배우 도경수의 소속사 ‘컴퍼니수수’가 비스테이지로 공식 홈페이지를...

ENA 오리지널 예능 ‘하입보이스카웃’ 첫 티저 공개, 참 각막으로 ‘하입보이를 찾아라!

 ‘하입보이스카웃’ 유니콘 엔터테인먼트 직원들의 분주한 움직임이 포착됐다.ENA 신규 오리지널 예능 '하입보이스카웃'은 엔터계의 5대 기획사 대표가 되겠다는 꿈을 가진 ‘유니콘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탁재훈과 매의 눈을 가진 '이사' 장동민, '대리' 유정(브브걸), '신입사원' 선우(더보이즈)가 매력적이고 개성 넘치는 사람들을 모아 진정한 '하입보이'를 찾는 신개념 오디션 예능이다.이런 가운데, '하입보이스카웃' 측이 18일 공개한 1차 티저에서는 탁재훈과 직원들이 열정적으로 하입보이를 찾는 모습을 담았다.탁재훈과 유정은 포털 검색창에 “하입보이 많은 곳”을 검색하며 오디션 출연자 섭외에 여념이 없다. 한편 외근에서 돌아온 선우는 하입보이 찾기에 실패한 후 시무룩한 표정으로 들어와 “오늘도 못 찾았습니다”라며 눈물지어 안타까움을 보여준다. 결국 탁재훈은 장동민에게 “하입보이 좀 찾아봐”라며 닦달(?)을 시작했고, 누군가와 통화를 시작한 장동민는 “성수동에 잘생긴 애가 있다고?”라고 말하며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아내는 표정을 선보인다.직원들의 고민이 깊어질 무렵, “하입보이 찾았다!”라고 눈을 동그랗게 뜬 탁재훈의 외침이 들리고, 마침내 그들이 원하던 ‘하입보이’를 발견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넘치는 끼를 가진 HIP하고 HOT한 하입보이들의 매력 대격돌을 볼 수 있는 '하입보이스카웃'은 4월 15일(월) 저녁 8시 30분 ENA에서 첫 방송된다.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유니세프 라오스 방문 영상 공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 필릭스와 함께한 유니세프...

제로베이스원 장하오&한유진, 꿈의 미소년 그 자체! ‘코스모폴리탄’ 커버 공개

 데뷔 앨범으로서 역대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고, 지난해 더블 밀리언 셀러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