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도 멋진 모습만 보여주겠다!” 멋진녀석들(Great Guys), 쇼케이스 성료!

(사진 = 나인스타즈 양서영 기자)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보이그룹 멋진녀석들이 ‘Touch By Touch’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함과 더불어 19일 오후 2시 ‘슈피켄홀’에서 스폐셜앨범 쇼케이스를 열었다.

멋진녀석들의 이번 스폐셜앨범은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전 세계 모든 이들에게 우리는 반드시 코로나 이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음 앨범이다.

멋진녀석들의 스페셜앨범 ‘어게인’의 타이틀 곡 ‘Touch By Touch’는 그동안 멋진녀석들이 보여준 느낌과 다른 Disco 기반의 음악이며, 타격감 넘치는 드럼리듬과 따뜻하면서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긍정의 힘이 넘치는 가사와 멜로디를 멋진녀석들의 래퍼 ‘동인’이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여 음악성을 더했다.

보이그룹 멋진녀석들은  호령, 활찬, 의연, 동인, 백골, 다은, 한을 7명의 멤버로 구성된 전원 한국인 7인조 그룹이다. 그룹명 ‘멋진녀석들’은 무대에서나 무대 밖에서나 언제나 멋진 모습만 보여주자는 의미를 가졌다.

‘Touch By Touch’ 뮤직비디오에는 멋진녀석들 멤버와 각 나라의 외국인 모델들이 함께 참여해 한 컷 한 컷 희망이 담겨 있는 영상을 만들어내 국내팬은 물론 해외팬들에게 희망을 전해주고 또한 멋진녀석들에 대한 설렘지수를 폭발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Touch By Touch‘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한국어 버전 외 영어버전을 타이틀로 발매를 함으로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은 한층 고조되어있다.

‘멋진녀석들’의 멋진 행보가 기대되는 바이다.


한편, 오늘 진행된’멋진녀석들’의 쇼케이스 영상은 나인스타즈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TV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