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요일 07:02 오후
12 C
Seoul

지금 놓치면 후회하는, 뮤지컬 ‘위키드’ 마지막 티켓 오픈!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6월 27일 종연 포함 미 오픈된 약 2주간의 공연 예매할 수 있어
6/16(수), 6/23(수) 2시 30분 마티네 2회 공연 신설
3번째 <위키드> 도시인 부산 초연, 이번 시즌을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예매 서둘러야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21세기 탄생한 최고의 히트 콘텐츠이자 브로드웨이의 거대한 블록버스터 뮤지컬 <위키드>의 부산 초연이 오는 4월 29일(목) 오후 2시 마지막 티켓 오픈을 확정했다.

부산 공연의 6월 12일부터 종연일인 6월 27일까지 약 2주간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멤버십 오지안 및 드림씨이터 회원은 4월 28일(수) 오후 2시에, 티몬 회원은 4월 29일(목) 0시부터 선예매를 할 수 있다. BC카드 결제 시 5%, <위키드> 티켓 혹은 드림씨어터 공연 티켓을 소지 시 재관람 최대 10%(관람일 이전 유료 티켓)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6월 16일(수), 23일(수)은 2시 30분 마티네 2회 공연이 신설되어 여유로운 관람이 가능하다. 일상 속에서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실천에 동참할 수 있는 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친환경 오리지널 MD와 VIP 티켓으로 구성된 FOR GREEN(포 그린)패키지도 한정 기간 내 예매할 수 있다. 부산 공연의 공식 예매처는 드림씨어터, 인터파크, 티몬, 예스24, 옥션티켓, 멜론티켓, 티켓 11번가, 페이북이며 자세한 예매 정보는 공식 SNS 및 각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대구에 이어 9년 만에 부산 초연
팬데믹 속에서도 흥행 고공행진을 이어간 <위키드> 한국 시즌의 마지막 도시는 부산이다.
2012년 한국 초연 이후 드디어 9년 만에 초연을 성사시킨 부산은 서울, 대구에 이어 <위키드>가 공연되는 한국의 3번째 도시다. 지역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주요 좌석이 매진되며 이례적으로 7일 연속 예매율 1위(인터파크)를 차지했다. 현재 공연 중인 서울 공연 역시 티켓 오픈이 시작된 이후 1월부터 3월까지 3개월 연속 공연 월간 박스오피스 1위 (공연예술통합전산망)를 차지하며 “관객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는 위키드”, “상상력·메시지·스케일로 뮤지컬 성공 공식 담아낸 초록 마녀” 등 ‘위키드 흥행 법칙’을 재입증했다. 반드시 경험해야 할 블록버스터 뮤지컬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시즌 <위키드>를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예매 경쟁을 예고하고 있어 빠른 예매가 필요하다.

<라이온 킹>, <오페라의 유령>, <캣츠등에 이어 세계적인 대작  
개관 이후 관객들이 공연되기 기다려왔던 작품으로 오리지널 스케일 그대로 부산에서 공연 한다.
국내 최대 뮤지컬 전용극장 드림씨어터가 <라이온 킹>, <오페라의 유령>, <캣츠>에 이어 선보이는 세계적인 대작으로 지난 2019년 4월 개관 이후 관객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작품이다. 한국 초연 전부터 뉴욕 여행 시 반드시 관람해야 할 버킷 리스트에 있었던 <위키드>는 매 시즌마다 흥행 기록을 세워왔지만 최소 4주 이상 공연이 되어야 하는 스케일로 지역 공연이 쉽지 않은 작품. 이번 부산 초연은 오리지널 스케일 그대로 공연되며, 최초의 마녀 옥주현, 정선아와 새로운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손승연, 나하나 등 화제의 캐스팅으로 공연되어 관객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오즈의 마법사’를 유쾌하게 뒤집은 그레고리 맥과이어의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뮤지컬로 옮긴 작품. 2003년 초연 이래 공연된 모든 도시의 흥행 기록을 새롭게 갈아치우고 있으며 전 세계 16개국 100여 개 도시에서 6천만 명에 가까운 관객이 관람했다. 브로드웨이 매출 10억 달러를 돌파한 단 세 작품 중 금세기 초연작으로는 <위키드>가 유일하다. 54번의 매끄러운 장면전환, 5,000개의 그린 LED 라이트, 12.4m의 거대한 타임 드래곤, 날아다니는 원숭이, 350여 벌의 아름다운 의상 등의 화려한 무대와 ‘Defying Gravity’, ‘Popular’ 등 트리플 플래티넘을 기록한 수려한 음악으로 토니상, 드라마 데스크상, 그래미상 등 전 세계 100여 개의 메이저 상을 수상했다.

옥주현, 정선아를 비롯해 손승연, 나하나, 서경수, 진태화와 베테랑 배우 남경주, 이상준, 이소유, 김지선, 이우승, 그리고 주목받는 신예 전민지, 임규형이 출연하고 있다. <위키드>는 5월 2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구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되며 5월 20일부터 6월 27일까지 드림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부산 공연은 공연장의 정기적인 소독 및 방역, 좌석 거리두기 및 체온 모니터링, 마스크 착용, 문진표 작성 등 철저한 방역 수칙 속에서 공연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미스터로또’ TOP7 박지현 “여보, 아기 낳자! 셋은 낳고 싶어” 화끈 발언

 '미스터로또' 박지현이 화끈 발언을 쏟아낸다.3월 29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아빠 덕에 대박 난 연예계 행운의 사나이들이 총출동한 '땡잡았네' 특집으로 꾸며진다. '원조 뽀통령' 이용식과 '조선의 사랑꾼 커플' 이수민-원혁, '연예계 대표 상남자' 배우 이동준과 '트로트계 감성 왕자' 일민 부자가 출연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맹활약한다.10년째 나 혼자 사는 자취남 박지현과 장구의 신에서 살림남으로 거듭난 박서진의 주방 냄새 가득한 맞대결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대결 전적은 4전 3패로 박지현이 지고 있는 상황. 특히, 이날 박서진은 장구의 신이 강림한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해 더욱 뜨겁게 기대감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본격적인 노래 대결에 앞서 박지현은 미래의 배우자에게 깜짝 영상 편지를 보내 눈길을 끈다. 박지현은 "여보, 아기 낳자! 여건만 되면 셋은 낳고 싶어"라는 화끈한 발언으로 현장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한다. 이어 박지현은 "오손도손 행복하게 살자"라며 스윗 가이 면모까지 드러내 여심을 한껏 뒤흔들 예정. 박서진 또한 "애기야~!"라고 한도 초과 달달함을 과시해 객석을 술렁이게 만든다. 과연 박서진은 모태 솔로 탈출에 성공한 것일지. "애기야~"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본방송을 궁금하게 만든다.상남자 이동준과 TOP7 인간 중장비 진해성의 노래 대결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남다른 체급의 두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불타오르는 승부욕을 과시한다. 지난 '강한남자' 특집에서 최수호에게 패했던 이동준은 "이번엔 빠른 템포로 승부하겠다"라며 필승의 무대를 펼친다고. 과연 이동준과 진해성 가운데 진정한 사나이는 누구일지. 이동준의 아들 일민은 아버지의 원수인 최수호와 대결에 나선다. 일민은 "아버지가 지는 모습을 한 번도 못 봤는데 지난번 방송을 보고 상심이 컸다"라고 털어놓는다. 이어 일민은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라며 최수호를 향한 복수의 칼날을 드러내 긴장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일민은 에이스 최수호를 꺾고 가문의 명예를 되찾을 수 있을까.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3월 29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뉴진스 민지, ‘엘르’ 디지털 커버 장식

 뉴진스(NewJeans) 민지가 <엘르>의 스페셜 디지털 프로젝트 ‘디 에디션(D Edition)’ 커버를 장식했다.공식 소통 앱 ‘포닝(Phoning)’을...

‘7인의 부활’ 리셋된 복수의 판, 두번째 데스게임 D-DAY! ‘욕망의 화신’ 황정음이 마주한 뜻밖의 진실은?

 ‘7인의 부활’ 황정음, 이준이 뜻밖의 진실을 마주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놀면 뭐하니? ‘유느님’ 유재석 은총 받고, 하하 무릎 올라탄 ‘축제 고수’는?

 ‘놀면 뭐하니?’ 유느님 유재석의 ‘은총 터치’를 받은 축제 고수가 등장한다.3월 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