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요일 08:54 오후
5.2 C
Seoul

장나라-정용화, 시작부터 순탄치 않다!’대박부동산’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장나라-정용화, “시작부터 순탄치 않다!”
극과 극 투샷!‘예측 불가 조사 현장’포착! (feat.강홍석)
“이것은 퇴마사의 꼬리 자르기?!”
도도 외면 장나라 vs 당혹 긴장 정용화
능글좌 오인범만 유독 당황한 이유는? 궁금증 대폭발!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한 팀 된 줄 알았던 이들! 경찰서에서 만났다?!”

KBS 2TV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 장나라와 정용화가 당당 보스와 순한 양으로 변신한 ‘예측 불가 조사 현장’으로, 불길함을 드리운다.

KBS 2TV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극본 하수진, 이영화, 정연서/연출 박진석/제작 메이퀸픽쳐스, 몬스터유니온)은 공인중개사인 퇴마사가 퇴마 전문 사기꾼과 협력하여 흉가가 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생활밀착형 퇴마 드라마다. 지난 첫 방송 이후 2회 연속 수목극 동시간대 1위 자리를 수성하며, 기분 좋은 상승세를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는 오랜 시간 저승으로 가지 못하는 엄마의 원혼을 퇴마해줄 특별한 영매를 찾던 퇴마사 홍지아(장나라)가 오인범(정용화)과 있을 때 겪은 이상 행동들을 통해 오인범을 특별한 영매로 확신하고 동업을 제안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후 엄마 원혼의 퇴마는 실패했지만, ‘대박부동산’과 관련된 삼촌의 죽음을 떠올린 오인범이 이를 파헤치려 영매를 자청해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이와 관련 장나라와 정용화의 ‘극과 극 경찰서 대면’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홍지아와 오인범, 그리고 허실장(강홍석)이 경찰서 조사를 받는 장면. 홍지아는 조사 내내 도도한 태도로 오인범 일당을 외면하고, 오인범은 이러한 상황이 이해되지 않는 듯 당혹스러운 눈빛으로 긴장한 태도를 보인다. 더욱이 경찰서 조사에서 능글함의 극치를 달리는 일명 ‘능글좌’ 오인범만 유독 당황하는 기색을 보이면서 이 일과 관련된 사건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장나라와 정용화의 ‘시작부터 경찰서행’ 투샷은 지난 1월에 진행됐다. 두 사람은 극 중에서는 서로 반대 성향의 상극 케미를 선보이지만, 현장에서는 합이 딱딱 맞는 열연으로 상생 케미를 빛내고 있는 상황. 경찰서 조사 촬영 내내 놀람과 억울함을 표현했던 정용화는 ‘대박부동산’ 촬영하면서 ‘1일 1깜놀’을 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이에 장나라가 ‘1일 1 째려봄’을 한다고 응수해 지켜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제작진은 “장나라와 정용화는 N극과 S극이 떠오르는 반대의 성격을 지닌 홍지아와 오인범에게 시청자들이 자연스럽게 몰입할 수 있도록 만드는 천생 배우들”이라는 극찬과 함께 “홍지아와 오인범의 경찰서 조사 장면은 표면적인 해석만으로는 부족한 장면이다. 이 장면 속 또 다른 비밀과 달라질 관계의 결이 드러날 예정이니 꼭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 3회는 21일(수)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4.5 2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ILLIT), Mnet M2 글로벌 데뷔쇼 개최

 빌리프랩의 신인 걸그룹 아일릿(ILLIT)이 Mnet M2 데뷔쇼를 통해 화려한...

대학로 대표 인기 연극 ‘라면’ 9차팀 스페셜 캐스팅 공개

 대학로를 대표하는 레트로 코믹극 <라면>이 새로운 9차 시즌 캐스팅을 공개했다. 연극 <라면>은 서로...

김지연, ‘피라미드 게임’ 비하인드 스틸 공개! ‘이곳이 비주얼 축제’

 ‘피라미드 게임’ 김지연의 비주얼 축제가 열렸다.1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티빙 오리지널...

김호중, 정규 2집 ‘세상’ 오는 4월 4일 발매…오늘(19일)부터 예약판매 시작

 정규 2집으로 컴백을 알린 ‘트바로티’ 김호중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19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4월 4일 오후 6시 가요 정규 2집 ‘세상(A LIFE)’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에 19일 오전 11시부터 스타플래닛샵, 신나라, 핫트랙스 등을 통해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김호중의 정규 2집 ‘세상’은 김호중 본인이 겪은 6가지 에피소드를 한 사람의 일생에 빗대어 음악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총 6곡이 수록됐으며, 김호중이 전곡 작곡 및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정규 1집 ‘우리家’ 이후 3년 7개월 만의 신보임과 동시에 오랜만에 클래식이 아닌 가요로 돌아오는 앨범인 만큼 김호중이 어떤 음악으로 우리 곁으로 돌아올지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KBS교향악단과 함께 클래식 단독쇼 ‘김호중 The Symphony’(이하 ‘더 심포니’)를 개최, 안드레아 보첼리의 축전을 받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개최 소식만으로 티켓 응모 이벤트에만 7만 명 이상이 몰렸을 만큼 높은 화제성을 보여준 가운데, 정규 2집을 통해 또 어떤 새로운 기록을 추가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김호중의 정규 2집 ‘세상’은 오는 4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