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듣는가수’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신곡 최초공개! 7개월만의 컴백

(사진 =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감성을 자극하는 가수 에일리가 선공개 앨범을 발표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긴다.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는 16일 “에일리가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오는 5월 선공개 앨범을 발표한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에일리는 지난해 10월 미니 5집 ‘I’m’ 발매 이후 약 7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에일리는 데뷔곡 ‘Heaven’부터 ‘보여줄게’, ‘손대지마’, ‘노래가 늘었어’, ‘Room Shaker’, ‘우리 사랑한 동안’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폭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한 믿고 듣는 가수다. 

특히 지난해 11월에는 미국 The CW 채널에서 방송된 다큐멘터리 ‘Silent Night-A Song for the World’에 한국 대표 가수로 출연했으며, 겨울 시즌송 ‘스웨터(Sweater)’로 전 세계에 울림을 준 바 있다.

에일리는 오는 5월 개최하는 전국투어 콘서트 ‘SHOW TOK’을 통해 신곡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무대마다 레전드급 감동을 선사하며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던 에일리가 신곡을 통해선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선공개 앨범은 에일리의 컴백을 기다려준 ‘에일리언(팬덤명)’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라며 “에일리는 오직 본인만이 뽐낼 수 있는 음색과 표현력으로 팬들의 봄 감성을 자극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독보적인 감성으로 무장한 에일리는 오는 5월 선공개 앨범으로 가요계 컴백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