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 ‘리본 프로젝트’ 네 번째 앨범 참여…11일 ‘More Than Words’ 발매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가수 산들이 올봄을 감성 보이스로 물들인다.

오는 11일 산들이 참여한 ‘리본 프로젝트’ 네 번째 앨범 ‘More Than Words(모어 댄 워즈)’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리본 프로젝트’ 네 번째 앨범 ‘More Than Words’는 2001년 발매된 남성 5인조 그룹 오션(5tion)의 곡으로, 세련된 보컬과 진정성 있는 고백을 담은 가사로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More Than Words’ 원곡에서 감미로운 보컬과 경쾌한 랩이 조화를 이루었다면, 이번 ‘리본 프로젝트’를 통한 ‘More Than Words’는 보다 어쿠스틱한 편곡에 오직 산들의 섬세한 보이스로만 가득 채워 곡에 몰입도를 높였다.

앞서 산들은 지난해 7월 발매된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 음원에서 선보인 리메이크 곡 ‘취기를 빌려’를 통해 차트 역주행 및 주요 음원사이트 최상위권을 기록한 바 있어, ‘More Than Words’로 일으킬 시너지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리본 프로젝트’는 ‘새로 풀고 엮어 다시 만나다’란 슬로건과 같이 웹툰, 드라마, 영화 등 작품과 음원의 만남, 이전 발매됐던 숨겨진 명곡과 새로운 가창자의 만남 등 다양한 방식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2021년 현재 음원 소비층에게 또 다른 감성을 전달하며 공감을 유도하는 프로젝트다. 새로운 작품은 물론 기존 곡의 장점과 매력은 유지하고 새로운 편곡을 통해 확장된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어 단순 컬래버레이션이나 리메이크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한편, 산들이 가창한 ‘리본 프로젝트’ 네 번째 음원 ‘More Than Words’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