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요일 08:30 오전
9.7 C
Seoul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X이수근이 반한 하니의 진솔 토크! “저 너무 진지하죠?”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가수 겸 배우 하니가 마음속 깊이 갖고 있던 고민거리를 보살들에게 털어놓는다. 

오늘(5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07회에는 그룹 EXID의 하니가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하니는 “내가 부족한 게 많다. 손이 많이 가는 스타일이라 주변 사람들에게 미안하다. 이전엔 크게 신경 쓰이지 않았는데 요즘엔 민폐처럼 느껴지더라”라고 운을 떼며 최근 심경 변화를 느낀 일화들을 전해 눈길을 끈다. 

이에 보살 서장훈과 이수근은 하니에게 진심 어린 위로와 조언을 전하면서 궁극적인 목표를 묻는데, 하니는 가수와 배우 활동 이외에 새로운 분야를 따로 공부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 호기심을 자아낸다. 

여기에 하니는 앞으로 꼭 해보고 싶은 역할로 ‘엄마’ 역할을 꼽으며 예상치 못한 이야기들을 전할 예정. 뿐만 아니라 개봉을 앞둔 스크린 데뷔작에서 가출 청소년 역을 맡았다는 하니는 평소 이미지와 정 반대되는 연기까지 찰지게 소화해 보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특히 이날 하니는 “예능 나와서 저 너무 진지하죠? 거짓말을 할 수도 없고…”라며 진솔한 이야기들로 보살 서장훈과 이수근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하니의 솔직한 이야기가 공개될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07회는 오늘(5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www.kbs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폴킴, 9년 사랑 결실…손편지로 결혼 발표

 감성 아티스트 폴킴이 결혼을 발표했다.  폴킴은 25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현수·손우현·한민·신승호·유현수, 첫 예능 콘텐츠 ‘콩알탄’으로 출격! 다섯 청춘의 성장기 그린다

 배우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콩알탄’으로 출격에 나선다.25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함께하는 첫...

김호중, 일상을 콘서트로…사운즈에이드와 협업 “이어폰 ‘벨칸토’ 출시”

 ‘트바로티’ 가수 김호중의 맞춤형 인이어와 똑같은 디자인의 이어폰이 출시된다. 사운즈에이드...

‘나는 SOLO’ 20기, ‘초특급’이란 말도 부족하다! 학벌+직장+비주얼 완벽한 ‘모범생’ 특집!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의 초특급 엘리트 솔로남녀가 베일을 벗었다.24일(수)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