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토요일 12:43 오전
4.2 C
Seoul

2초만에 스페인 매료시킨 방탄소년단 뷔, ‘Stan attractor V’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국보급 미모와 매력으로 스페인 현지인들을 사로잡으며 또 한 번 ‘입덕 요정’으로 활약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4일(한국시간) 방탄소년단은 ‘2021 키즈 초이스 어워드’(Kids Choice Awards)에서 ‘페이보릿 뮤직 그룹’(Favorite Music Group), ‘페이보릿 송’(Favorite Song), ‘페이보릿 글로벌 뮤직 스타’(Favorite Global Music Star) 등 3관왕을 거머쥐었다.

수상 후 방탄소년단은 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고, 차분한 그레이 컬러의 루즈핏 수트 착장을 하고 나온 뷔는 살짝 내린 앞머리와 약간 곱슬거리는 헤어 스타일 덕분에 더욱 앳되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영상에서 뷔는 카메라를 향해 “우리는 당신들이 그리워요”라고 말하며 ‘쪽’ 하고 입을 맞추는 소리가 팬들의 심장을 부여잡게 만들었다. 사랑스럽게 입 맞추는 순간에 안타깝게도 카메라는 뷔가 아닌 브라운관의 관객들을 비췄고, 이를 본 팬들은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단 2초 정도의 짧은 순간에도 뷔는 현지인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고, ’파란 머리를 한 남자 앞(antes del de pelo azul)’이 누구였는지에 대한 질문이 쇄도하며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해외 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뷔는 국보급 비주얼로 팬이 아닌 현지인들을 사로잡는 궁극적인 ’스탠 어트랙터‘(Stan attractor,열성팬으로 끌어들이는 아티스트)로 스페인 현지인들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뷔가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데에는 단 몇초면 충분하다.

지난 15일에는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 공연에서 보여준 뷔의 짧지만 강렬한 윙크 한 번으로 전 세계를 뜨겁게 달궜다. 공연이 끝난 후 뷔는 방탄소년단은 알지만 멤버 개개인은 잘 모르는 비(非) 팬들로부터 쏟아지는 ’윙크를 한 남자‘, ’화이트 수트‘, ’그린 마이크 가이‘에 대한 질문과 함께 ’바이럴 킹‘(Viral King)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5 1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미스터로또’ TOP7 박지현 “여보, 아기 낳자! 셋은 낳고 싶어” 화끈 발언

 '미스터로또' 박지현이 화끈 발언을 쏟아낸다.3월 29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아빠 덕에 대박 난 연예계 행운의 사나이들이 총출동한 '땡잡았네' 특집으로 꾸며진다. '원조 뽀통령' 이용식과 '조선의 사랑꾼 커플' 이수민-원혁, '연예계 대표 상남자' 배우 이동준과 '트로트계 감성 왕자' 일민 부자가 출연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맹활약한다.10년째 나 혼자 사는 자취남 박지현과 장구의 신에서 살림남으로 거듭난 박서진의 주방 냄새 가득한 맞대결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대결 전적은 4전 3패로 박지현이 지고 있는 상황. 특히, 이날 박서진은 장구의 신이 강림한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해 더욱 뜨겁게 기대감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본격적인 노래 대결에 앞서 박지현은 미래의 배우자에게 깜짝 영상 편지를 보내 눈길을 끈다. 박지현은 "여보, 아기 낳자! 여건만 되면 셋은 낳고 싶어"라는 화끈한 발언으로 현장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한다. 이어 박지현은 "오손도손 행복하게 살자"라며 스윗 가이 면모까지 드러내 여심을 한껏 뒤흔들 예정. 박서진 또한 "애기야~!"라고 한도 초과 달달함을 과시해 객석을 술렁이게 만든다. 과연 박서진은 모태 솔로 탈출에 성공한 것일지. "애기야~"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본방송을 궁금하게 만든다.상남자 이동준과 TOP7 인간 중장비 진해성의 노래 대결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남다른 체급의 두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불타오르는 승부욕을 과시한다. 지난 '강한남자' 특집에서 최수호에게 패했던 이동준은 "이번엔 빠른 템포로 승부하겠다"라며 필승의 무대를 펼친다고. 과연 이동준과 진해성 가운데 진정한 사나이는 누구일지. 이동준의 아들 일민은 아버지의 원수인 최수호와 대결에 나선다. 일민은 "아버지가 지는 모습을 한 번도 못 봤는데 지난번 방송을 보고 상심이 컸다"라고 털어놓는다. 이어 일민은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라며 최수호를 향한 복수의 칼날을 드러내 긴장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일민은 에이스 최수호를 꺾고 가문의 명예를 되찾을 수 있을까.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3월 29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뉴진스 민지, ‘엘르’ 디지털 커버 장식

 뉴진스(NewJeans) 민지가 <엘르>의 스페셜 디지털 프로젝트 ‘디 에디션(D Edition)’ 커버를 장식했다.공식 소통 앱 ‘포닝(Phoning)’을...

‘7인의 부활’ 리셋된 복수의 판, 두번째 데스게임 D-DAY! ‘욕망의 화신’ 황정음이 마주한 뜻밖의 진실은?

 ‘7인의 부활’ 황정음, 이준이 뜻밖의 진실을 마주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놀면 뭐하니? ‘유느님’ 유재석 은총 받고, 하하 무릎 올라탄 ‘축제 고수’는?

 ‘놀면 뭐하니?’ 유느님 유재석의 ‘은총 터치’를 받은 축제 고수가 등장한다.3월 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