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토요일 11:55 오후
13.7 C
Seoul

“직캠 황제” 방탄소년단 뷔, ‘k팝 최고 조회수 & 퍼펙트 올킬 1위’ 인기 비결은?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방탄소년단 뷔는 ‘K팝 무대직캠’의 최강자로 대중은 물론 아이돌 후배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얼마 전 북미매체 코리아부는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뷔의 직캠 TOP 10’을 주제로 “뷔의 직캠이 왜 최고인지” 인기요인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뷔의 직캠 중 조회수 1위에 오른 2019년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 직캠은 현재 유튜브 조회수 1억 3210만 건으로 역대 K팝 직캠 중 최고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뷔의 사랑스러운 얼굴 표정, 퍼포먼스와 대비되는 깊은 보컬톤이 상반적인 매력을 표출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위는 엠카운트다운의 2020년 ‘ON’ 직캠이다. 조회수 2,180만회로 역대 K팝 직캠 2위 및 2020년직캠 1위 기록을 동시에 갖고 있다. 뷔의 완성도 높은 댄스와 폭발적인 에너지가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3위는 역시 엠카운트다운의 2017년 ‘DNA’ 직캠으로 조회수 1,300만뷰를 기록하고 있다. 뷔는 도입부를 맡아 허스키한 저음과 섹시한 표정 연기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유튜브 댓글창에는 그의 무대 존재감과 표현력에 대한 찬사가 이어졌다.

4위 ‘블랙스완(Black Swan)’ 엠카운트다운 직캠은 뷔의 올라운드 재능이 돋보이는 무대영상으로, 그가 최고의 토탈패키지 아이돌임을 증명하며 2020년 직캠 랭킹 5위에 올랐다. 

이외에도 ‘고민보다 GO’, ‘아이돌(IDOL)’, ‘Not Today’ 등의 무대 직캠이 뷔의 사랑스러운 표정연기와 반다나룩의 독보적인 카리스마에 힘입어 각각 10위권을 장식했다.     

온택트 시대를 맞아 유튜브 이용시간이 급증 추세를 보이는 가운데,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화려한 비주얼을 모두 갖춘 뷔의 무대 영상은 대중들에게 특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뷔는 2년(2019, 2020) 연속 K팝 직캠 조회수 1위 기록을 세우며 직캠 황제의 자리에 올랐으며, ‘2020년 K팝 공개 직캠 조회수 TOP 10’에서는 각각 1, 5, 8위를 차지하며 남녀 통틀어 유일하게 3개의 직캠을 순위에 올렸다.

더불어 방탄소년단의 2020년 모든 공식무대 직캠과 ‘BE’의 타이틀곡 ‘Dynamite’ 및 ‘Life Goes on’의 미국 AMAs 무대, KBS 가요대축제 공식직캠에서 개인 조회수 1위에 올라 ‘퍼펙트 올킬’을 달성한 바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비슷한 듯 다른 3명의 ‘아나톨’ 셔누, 정택운, 고은성 싱글즈 5월호 화보 장식

 패션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에서 ‘아나톨’...

‘놀면 뭐하니?’ 이이경, 넉살+느끼+앙탈 연하남의 애교 “누나 물먹어”

 ‘놀면 뭐하니?’ 이이경이 느끼 연하남으로 활약하며 여사님의 마음을 사르르 녹인다.4월 20일...

‘셀린느 글로벌 앰버서더’ 박보검, 머리부터 발끝까지 훈남의 정석

배우 박보검의 화보 같은 출국길이 화제다.지난 4월 18일 밤, 박보검은 뮤직뱅크 월드...

MBC ‘나 혼자 산다’ NCT 도영, ‘새우달래장+차돌냉이된찌’ 제철 요리 ‘요잘알’ 매력 UP

 MBC ‘나 혼자 산다’ NCT 도영이 도파민 덩어리인 연애 프로그램에...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