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베스트 비건 레시피 소개. “비건 제육 볶음밥부터 비건 버거까지…”

(사진= JHS엔터테인먼트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가수 전효성이 베스트 비건 레시피를 소개해 화제다.

전효성이 지난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블링달링전효성’을 통해 베스트 비건 레시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효성은 콩고기를 이용해 비건 제육 볶음밥에 도전했다. 특히 전효성은 쌀을 콜리플라워로 대체해 더욱 건강한 제육 볶음밥을 완성해냈다.

본격적으로 시식에 나선 전효성은 “콩고기가 너무 맛있다. 나 양념 잘했다”라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전효성은 “근데 요리하는 데 한 시간이 걸렸다. 시간이 언제쯤 줄어들까. 요리가 쉽지 않다. 아직 뭐부터 해야 하는지 버퍼링이 걸린다”라고 솔직히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전효성은 비건 번과 패티를 이용한 비건 버거 레시피를 소개했다. 피클 대신 직접 소금에 절인 오이를 사용한 전효성은 “내가 오이를 너무 짜게 했다”라며 직접 만든 음식에 냉철한 평가를 내려 폭소를 유발했다. 

마지막으로 전효성은 콩햄을 이용해 참치 맛을 내는 비건 참치 샌드위치를 만들었다. 전효성은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비건 음식을 척척 완성해내며 보는 이의 식욕을 자극했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내 마음에 그린’, ‘메모리스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한편, 전효성은 최근 MBC FM4U(91.9MHz) ‘꿈꾸는 라디오’의 DJ를 맡아 매일 오후 8시부터 청취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