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렌, ‘얼루어 코리아’ 3월호 장식…독보적 콘셉트로 완성된 화보!

뉴이스트 렌.(사진=얼루어 코리아)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멤버 렌이 ‘얼루어 코리아’의 3월호를 장식했다.

렌은 26일 패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를 통해 3월호의 화보컷 일부를 깜짝 공개, 독보적인 매력을 선사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번 화보는 ‘BORN THIS REN’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만큼 렌의 다양한 분위기를 담아내며 시선을 집중 시켰다. 다채롭고 세련된 스타일을 더한 성숙한 모습으로 전에 볼 수 없었던 렌의 색다른 모습을 발산, 과감함과 치명적인 매력을 엿볼 수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렌은 눈을 사로 잡는 액세서리로 트렌디함을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렌만의 느낌으로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이에 남다른 비주얼이 조화를 이루며 완벽한 화보컷을 완성 시키는 등 명불허전한 ‘화보장인’의 면모를 가감없이 드러냈다.

뉴이스트 렌.(사진=얼루어 코리아)

또한 흑백의 무드로 공개된 사진에서 렌은 한층 더 깊어진 눈빛으로 섬세한 감정 표현까지 선사, 지치지 않는 에너지와 렌 특유의 분위기로 현장의 분위기를 주도하며 스태프들의 열띤 극찬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마무리로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한 컷 한 컷 진행할수록 더 기대가 됐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전했으며 “단지 나다운 삶을 살고 싶다. 오늘 찍은 화보 속 모습도 그 모습 중 하나다. 늘 새로운 걸 창조하고 시도하고, 도전하는 자세를 잃지 않고 싶다”고 언제나 도전하는 삶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덧붙였다.

뉴이스트 렌.(사진=얼루어 코리아)

이처럼 렌의 패션과 스타일 그리고 올해로 데뷔 10년 차를 맞는 뉴이스트까지 많은 이야기들과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화보 컷은 ‘얼루어 코리아 3월호와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렌이 속한 뉴이스트는 향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