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니엘, ‘리플레이’ OST ‘I Want’ 참여

니엘.(제공=디오션뮤직)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니엘이 웹드라마 ‘리플레이’ OST의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틴탑의 감성 보컬 니엘이 부른 웹드라마 ‘리플레이’의 네 번째 OST ‘I Want’가 오늘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 Want’는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의 설렘을 담은 곡으로, 극 중 하영(미연 분)을 좋아하는 두 남자의 미묘한 감정을 그려낸다. 이 곡은 알앤비 팝 장르로, 감각적인 사운드의 기타와 신스, 그리고 곡 전반을 감싸는 그루비한 베이스와 리듬으로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I Want’는 밴드 랄라스윗의 김현아를 비롯하여 박태진, 전용준, 싱어송라이터 반광옥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니엘의 그루비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보이스가 주인공들의 만남과 설렘, 시작의 불안을 넘어 이미 머릿속 가득한 사랑의 감정을 매력적으로 표현해내 완성도 높은 OST로 탄생되었다.

가창에 참여한 니엘은 지난 2010년 그룹 틴탑으로 데뷔했다. 이후 ‘긴 생머리 그녀’, ‘향수 뿌리지마’, ‘미치겠어’, ‘장난아냐’, ‘To You’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았다. 지난 2015년 솔로곡 ‘못된 여자’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니엘은 솔로 앨범뿐만 아니라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해왔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은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여자)아이들의 미연, SF9 휘영, 배우 김민철, 마르코, 최지수 주연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리플레이’는 러닝타임 120분으로 구성된 전회차 풀버전이 국내 OTT 플랫폼(wavve, Seezn, U+모바일TV, TVING 등)으로 선공개 되었다.

‘리플레이’는 지난달 26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 ‘라잌댓(LIKE THAT)’을 통해 매주 화, 금 오후 7시 순차적으로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매회 풋풋하고 설레는 첫사랑 이야기를 풀어나가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플랫폼(라쿠텐 비키, 일본과 중화권 헬로라이브TV)에서도 방영 중인 ‘리플레이’는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니엘이 참여한 ‘리플레이’ 네 번째 OST ‘I Want’는 오늘 1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4.3 4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