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요일 03:16 오후
9.5 C
Seoul

뮤지컬 ‘팬텀’ 초호화 라인업 완성! “19일 오후 2시 첫번째 티켓오픈”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뮤지컬 <팬텀>(제작: ㈜EMK뮤지컬컴퍼니)이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2021 <팬텀> 출연진을 확정 지어 ‘레전드 뮤지컬’의 아성에 걸맞은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올해로 네번째 시즌을 맞이한 뮤지컬 <팬텀>은 바로 어제(13일) 작품의 메인 캐스트를 공개하며 새해 첫 발걸음부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작품의 주역 ‘팬텀’으로 박은태, 카이, 전동석, 규현 그리고 ‘크리스틴 다에’ 역으로는 김소현, 임선혜, 이지혜, 김 수가 참여를 확정지은 가운데, 국내 최정상 마스터 클래스급 배우들과 클래식 소프라노, 프리마발레리나와 발레리노까지 모두 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해 다시 한번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금일 추가로 공개된 출연진에 따르면 실력파 배우 신영숙, 주아, 윤영석, 홍경수, 최성원, 에녹 등과 함께 뮤지컬 <팬텀>의 백미 장면을 그려낼 발레 아티스트 김주원, 황혜민, 최예원, 김현웅, 정영재, 윤전일 등 매 시즌 <팬텀>의 흥행 신화를 이끌어온 일등 공신 배우들과 실력파 뉴캐스트가 참여를 확정 지어 관객들의 멈춰 있던 심장을 다시금 뛰게 할 예정이다.

뮤지컬 <팬텀>의 전설적 영광을 재현할 레전드 캐스팅 라인업 완성!

뮤지컬 <팬텀>에서 미워할 수 없는 허당 악당 ‘마담 카를로타’ 역으로는 실력파 뮤지컬 여제 신영숙과 주아가 참여한다. 마담 카를로타는 형편없는 노래 실력에도 극장장인 남편의 권력을 등에 업고 오페라 극장의 디바 자리를 꿰찬 인물로 크리스틴을 사악한 계략으로 괴롭히는 인물이지만 매 공연때마다 관객들에게 주인공 못지않게 커다란 박수소리를 이끌어내는 매력적인 역할이다.

이번 시즌 초대 ‘마담 카를로타’이자 카를로타의 교과서라 불리는 신영숙이 5년만에 돌아와 관객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을 전망이다. 뮤지컬 <명성황후>, <엘리자벳> 같은 여성원톱 작품에서 타이틀롤을 맡아 활약함은 물론 뮤지컬 <모차르트!>의 따뜻한 카리스마부터 <레베카>의 압도적인 카리스마까지 자유자재로 오가며 톡톡히 활약하는 신영숙은 매 작품마다 탁월한 무대 장악력과 대체 불가능한 존재감을 뽐내며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최고 뮤지컬 여제의 진가를 십분 발휘해 카를로타로 분할 그의 맹활약이 기대되는 바이다.

이와 함께 오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다수의 작품에서 없어서는 안 될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주아가 ‘마담 카를로타’ 역으로 처음 이름을 올렸다. 주아는 탄탄한 가창 실력과 특유의 감칠맛나는 열연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씬스틸러로서 관객들의 몰입도를 한껏 높일 예정이다.

뮤지컬 <팬텀> 속 발레 장면은 아름답고도 슬픈 러브 스토리를 대사 하나 없이 발레 동작에 의미와 감정을 담아 표현해내야 하는 씬으로 그야말로 <팬텀>의 백미라 꼽히는 빼놓을 수 없는 명장면이라 할 수 있다. 이번 공연 역시 최정상 발레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수준 높은 테크닉과 고전적이고 깊이 있는 발레의 아름다움으로 관객들을 환상적인 감동의 세계로 안내할 예정이다.

제라드 카리에르의 연인이자 천상의 목소리를 가진 발레리나 ‘벨라도바’ 역에는 김주원, 황혜민, 최예원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리마 발레리나 김주원이 ‘벨라도바’로 다시 돌아와 황홀한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뮤지컬 <팬텀>의 전 시즌에 참여하며 아름다운 발레 장면으로 고품격 뮤지컬의 대표작으로 완성시킨 김주원은 가슴 아픈 비밀을 간직한 벨라도바의 비극적인 러브스토리를 경이로운 몸의 언어로 표현해 언론과 관객들에게 ‘역시 갓주원!’ 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15년 동안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로 활동한 후 ‘아티스트 김주원’으로서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를 멈추지 않으며, 최근 프로듀서로서 예술 전방위 분야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그의 더욱 깊어진 무대에 귀추가 주목된다.

황혜민은 유니버설 발레단의 수석무용수 은퇴 이후 출산 후 첫 복귀작으로 뮤지컬 <팬텀>을 선택했다. 여린 체구에서 쏟아내는 강인한 내공과 절제된 기품, 깊은 감성을 발산하며 관객들을 작품 속으로 몰입하게 만드는 황혜민은 이번 시즌에는 아름다운 연기와 함께 모성애 깊은 ‘벨라도바’의 모습을 담아낼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초연과 삼연 이후 세 번째로 ‘벨라도바’ 역에 참여하는 발레리나 최예원은 지난 <팬텀>에서 풍부한 내면 연기와 섬세한 테크닉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유의 우아한 무브먼트로 다시 한번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벨라도바의 연인인 ‘젊은 카리에르’ 역으로 발레리노 김현웅, 정영재, 윤전일이 캐스팅되었다. 오페라하우스의 관리감독 견습생으로 일하던 중, 매혹적인 발레리나 ‘벨라도바’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18살의 ‘젊은 카리에르’는 탄탄한 테크닉과 깊이 있는 예술성을 바탕으로 클래식 발레의 정수를 선보일 스타 무용수들이 합류한다.

가장 먼저 미국 워싱턴발레단과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로 활동한 스타 발레리노 김현웅은 <팬텀>으로 처음으로 뮤지컬 무대에 올라 최정상 발레리노의 ‘급이 다른’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뛰어난 신체조건과 세계를 주름잡는 훌륭한 기량으로 국립발레단의 간판스타로 활약해왔던 그는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더욱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는 후문.

그와 함께 전 국립발레단의 수석무용수 정영재 역시 ‘젊은 카리에르’ 역으로 첫 뮤지컬 무대에 도전한다. 2009년 국립발레단 입단 후 명실공히 국내 대표 발레리노로 손꼽히며 ‘만점 발레리노’라는 수식어의 주인공이었던 그는 섬세하고 아름다운 움직임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뮤지컬 무대로 설레는 도전을 이어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김주원과 함께 <팬텀>의 전 시즌에 참여하며 활약한 발레리노 윤전일도 다시 한번 ‘젊은 카리에르’로 합류한다. 이전 시즌서 완벽한 파드되를 선보이며 클래식 발레의 절제된 아름다움과 드라마틱한 연기를 선보인 그는 관객들의 마음을 훔치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샴페인 기업 샴파뉴 포춘의 상속자이자 오페라 극장의 최고 후원자로서 크리스틴 다에를 흠모하는 ‘필립 드 샹동 백작’ 역에는 최성원과 에녹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최근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서 명품 악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최성원은 <웃는 남자>, <드라큘라> 등 굵직굵직한 대작들에 출연하며 탄탄한 기본기와 발군의 실력을 인정받았다. 그는 자신만의 개성으로 ‘샹동 백작’을 완성해 드라마의 한 축을 견고히 받칠 것이다. 이어 2015년 초연에서 최고의 실력은 물론 귀족적인 마스크와 몸에 베어 있는 젠틀함으로 최고의 ‘샹동 백작’을 보여줬던 에녹이 6년만에 다시 돌아온다. 에녹은 대극장 작품에 이어 <스모크>, <배니싱>, <사의 찬미> 등 대학로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작품들의 주인공을 도맡으며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두 배우는 재력 있는 명문가의 상속자이자 수려한 외모로 모든 여성의 선망의 대상인, 깊은 음악적 조예를 갖춘 인물 ‘샹동 백작’ 역에 완벽히 분하여 여심을 사로잡을 것이다.

그 외에도 파리 오페라 극장의 전 극장장으로 극단 사람들에게 존경받는 인물 ‘제라드 카리에르’ 역으로 성악을 베이스로 하는 탄탄한 가창력과 묵직한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 윤영석과 안정감 있는 연기력과 가창력을 가감 없이 뽐내고 있는 배우 홍경수가 참여한다. 또한 오페라극장의 새로운 극장장이자 카를로타의 남편인 욕심 많고 비열한 ‘무슈 솔레’ 역에는 20년차 베테랑 배우로 미친 존재감을 자랑하는 임기홍과 무대는 물론 MC까지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정철호가 캐스팅돼 작품을 더욱 풍성하게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뮤지컬 <팬텀>은 세계적인 추리 소설가 가스통 르루(Gaston Leroux)의 대표작인 소설 ‘오페라의 유령’을 원작으로 매력적인 스토리와 아름다운 음악, 오페라와 클래식 발레 등 다양한 장르를 만나볼 수 있는 종합 예술의 결정판으로 일컬어져 왔다. 최고의 뮤지컬 배우와 정통 소프라노, 클래식 발레까지 다양한 장르와 최정상의 아티스트를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는 유일한 공연으로 2015년 한국 초연 당시 누구도 예상치 못한 흥행에 성공하며 단 세 번의 시즌만에 45만명의 관객을 모으며 매 시즌 큰 사랑을 받았다.

국내 최정상의 명품 배우들을 무대 위로 한데 모은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으로 다가올 개막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 뮤지컬 <팬텀>은 2021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다시 한번 격이 다른 무대 예술의 경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팬텀’ 역으로는 박은태, 카이, 전동석, 규현이, 팬텀의 운명적 상대 ‘크리스틴 다에’ 역으로 김소현, 임선혜, 이지혜, 김수가 이름을 올렸으며, 주아, 신영숙, 김주원, 황혜민, 최예원, 윤영석, 홍경수, 최성원, 에녹, 김현웅, 정영재, 윤전일 등 최고의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를 확정 지었다.

뮤지컬 <팬텀>은 오는 1월 19일(화) 14시 대망의 첫 번째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2021년 3월 17일부터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ILLIT), Mnet M2 글로벌 데뷔쇼 개최

 빌리프랩의 신인 걸그룹 아일릿(ILLIT)이 Mnet M2 데뷔쇼를 통해 화려한...

대학로 대표 인기 연극 ‘라면’ 9차팀 스페셜 캐스팅 공개

 대학로를 대표하는 레트로 코믹극 <라면>이 새로운 9차 시즌 캐스팅을 공개했다. 연극 <라면>은 서로...

김지연, ‘피라미드 게임’ 비하인드 스틸 공개! ‘이곳이 비주얼 축제’

 ‘피라미드 게임’ 김지연의 비주얼 축제가 열렸다.1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티빙 오리지널...

김호중, 정규 2집 ‘세상’ 오는 4월 4일 발매…오늘(19일)부터 예약판매 시작

 정규 2집으로 컴백을 알린 ‘트바로티’ 김호중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19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4월 4일 오후 6시 가요 정규 2집 ‘세상(A LIFE)’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에 19일 오전 11시부터 스타플래닛샵, 신나라, 핫트랙스 등을 통해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김호중의 정규 2집 ‘세상’은 김호중 본인이 겪은 6가지 에피소드를 한 사람의 일생에 빗대어 음악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총 6곡이 수록됐으며, 김호중이 전곡 작곡 및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정규 1집 ‘우리家’ 이후 3년 7개월 만의 신보임과 동시에 오랜만에 클래식이 아닌 가요로 돌아오는 앨범인 만큼 김호중이 어떤 음악으로 우리 곁으로 돌아올지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KBS교향악단과 함께 클래식 단독쇼 ‘김호중 The Symphony’(이하 ‘더 심포니’)를 개최, 안드레아 보첼리의 축전을 받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개최 소식만으로 티켓 응모 이벤트에만 7만 명 이상이 몰렸을 만큼 높은 화제성을 보여준 가운데, 정규 2집을 통해 또 어떤 새로운 기록을 추가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김호중의 정규 2집 ‘세상’은 오는 4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