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Shadow’ 5인 버전 안무 영상 깜짝 공개…새해 특별 선물!

0
253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Shadow’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오후 뉴이스트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Shadow’ 5인 버전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뉴이스트는 지난해 개최된 온라인 팬미팅 2020 NU’EST FAN MEETING ‘L.O.Λ.E PAGE’(러브 페이지)부터 SBS 2020 ‘가요대전’ 등에서 선보여 많은 이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Shadow’ 5인 버전의 안무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며 새해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뉴이스트는 등장만으로도 독보적인 비주얼을 과시한 것은 물론 5인 5색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 잡았으며 연습임에도 불구하고 파워풀한 군무와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영상을 완성시켰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완벽한 완급 조절과 디테일한 모습까지 뉴이스트만의 퍼포먼스를 생생하게 전달했을 뿐만 아니라 감각적이면서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명불허전한 칼군무의 정석을 선사,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았다.

이처럼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또 다른 매력의 5인 버전 ‘Shadow’ 안무 영상을 공개한 뉴이스트는 2021년 새해를 맞아 잊지 못할 특별한 선물을 깜짝 선사하는 등 남다른 팬사랑을 과시했다.

한편, 뉴이스트는 향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