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17일 틱톡과 함께 첫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선호의 선호’ 개최!

김선호.(사진=솔트 엔터테인먼트)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기성 기자] 4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김선호가 오는 1월 17일,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과 함께 첫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틱톡 스테이지 커넥트(TikTok Stage Connect) ‘선호의 선호’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김선호는 틱톡 스테이지 커넥트 ‘선호의 선호’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라이브 소통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팬미팅은 2020년 종영한 tvN 드라마 <스타트업> 비하인드 토크와 김선호와 함께하는 취향 텔레파시, 팬들의 소원을 담은 위시리스트 이뤄주기 등 다채로운 코너로 진행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틱톡에서 1월 4일부터 오픈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김선호에게 듣고 싶은 말 남기기, 김선호와 듀엣 영상 촬영 등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사전 이벤트는 한국과 더불어 인도네시아, 베트남,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서도 개최될 예정으로 알려져 김선호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에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2020년 한 해 동안 김선호 배우에게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만날 수 없는 아쉬움을 달래고, 전 세계에 계신 팬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응원에 보답하고자 첫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자리를 마련했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선호의 첫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틱톡 스테이지 커넥트 ‘선호의 선호’는 1월 17일(일) 오후 8시(한국 시간 기준)에 진행될 예정이며, 한국어 라이브는 틱톡 앱 내 김선호 계정(@seonho__kim)을 통해, 영어 라이브는 TikTok_Stage 계정(@tiktok_stage)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