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요일 07:28 오전
11 C
Seoul

‘퀴즈 위의 아이돌’ 종영, 유빈X갓세븐 선후배 케미 ‘뿜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유빈이 갓세븐(GOT7)과 선후배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퀴즈 위의 아이돌’에서는 마지막 게스트로 갓세븐(GOT7)이 출연, 선배돌 유빈과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장성규는 진영에게 “닉쿤 씨도 그렇지만 유빈 씨도 JYP 직속 선배였는데, 둘 중 누가 더 밥을 많이 사줬는지 궁금하다”라고 물었다.

이에 진영은 망설임 없이 “아직 두 분 다 사준 적이 없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닉쿤과 유빈은 당황한 듯 머쓱한 웃음을 지어 보였다.

댄스 레시피로 본격적인 퀴즈 풀기를 시작한 유빈은 첫 문제가 비의 ‘레이니즘(Rainism)’인 것을 단박에 눈치 챘지만, 망설이고 있는 사이 유빈의 정답을 뱀뱀이 주워먹기로 맞춰버렸다.

이를 보고 있던 유빈과 닉쿤은 “우리 정답 훔쳤다”라며 의심 가득한 눈빛을 보냈고, 유빈은 뒤이어 나온 두 번째 문제의 답을 고민하고 있던 갓세븐의 정답을 주워먹었다.

단번에 정답을 맞춘 선배돌을 보며 뱀뱀은 “선배님 저희 정답 훔치신 것 같은데요”라며 의심했고, 유빈은 “아니야”라고 말해 갓세븐을 당황케 했다.

계속해서 양자택일, 스피드 퀴즈, 삼자 택일 등 다양한 퀴즈 대결에서 유빈은 갓세븐과 불꽃 같은 케미스트리로 보는 재미를 더했고, 유빈이 속한 ‘선배돌’이 속전속결 정답 행렬을 이어가며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박재범, ‘엘르맨 ELLE MAN’ 커버 공개 “이제 어딜 가든 두렵지 않아요”

 가수 박재범이 패션 매거진 <엘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구찌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싱글즈 랭킹 어워즈 ‘5세대 보이그룹 최고의 비주얼 듀오’ 1위로 등극한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장하오

 5세대 아이돌 제로베이스원의 성한빈과 장하오가 <싱글즈>에서 진행한 싱글즈 랭킹...

MBN ‘돌싱글즈5’, 매주 일요일→목요일로 편성 변경!

 연애 예능 ‘돌싱글즈5’가 90년대생 돌싱들의 압도적인 비주얼을 엿볼 수 있는 공식...

신인 뮤지컬배우 강병훈 라이브러리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신인 뮤지컬 배우 강병훈이 라이브러리컴퍼니와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024년 3월...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