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오늘 온라인 팬미팅 ‘L.O.Λ.E PAGE’ 열고 전 세계 팬들과 소통!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온라인 팬미팅 ‘L.O.Λ.E PAGE’를 개최한다.

뉴이스트는 오늘(28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 생중계되는 2020 NU’EST FAN MEETING ‘L.O.Λ.E PAGE’(러브 페이지) – ONLINE을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지난 2019년 이후 약 1년 만에 돌아온 뉴이스트의 온라인 팬미팅 ‘L.O.Λ.E PAGE’는 ‘뉴니버시티’라는 한 대학교 축제에 팬클럽 ‘L.O.Λ.E(러브)’를 초대하는 콘셉트로 진행, 앞서 공개된 포스터에서 볼 수 있듯 스쿨룩 스타일링을 소화한 뉴이스트가 대학교 선배로 변신해 오직 ‘L.O.Λ.E PAGE’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

뉴이스트는 이번 팬미팅에서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할 다채로운 무대를 펼칠 뿐만 아니라 팬사랑을 가득 담아 준비한 다양한 코너를 통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 팬들과 함께 잊지 못할 ‘L.O.Λ.E PAGE’를 써내려 갈 예정이다.

특히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은 뉴이스트의 역대급 무대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무대 풀샷부터 멤버별 앵글까지 총 6개의 멀티뷰 화면으로 생생하게 만날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처럼 뉴이스트는 온라인 팬미팅 ‘L.O.Λ.E PAGE’을 열고 전 세계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안방 1열을 이들만의 열기로 가득 채울 전망이다.

한편 뉴이스트는 11월 28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팬미팅 2020 NU’EST FAN MEETING ‘L.O.Λ.E PAGE’ – ONLINE을 개최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