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촌’ 개봉 2일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사진=리틀빅픽처스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기성 기자]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이웃사촌이 개봉 2일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대한민국 천만 관객에게 행복한 눈물을 선사했던 <7번방의 선물> 이환경 감독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자 정우, 오달수, 김희원, 김병철의 만남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영화 <이웃사촌>이 영진위통합전산망 11월 23일(월) 오전 9시 40분 기준, <런>, <도굴>을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하반기 최대 규모의 전국 방방곡곡 시사회를 통해 입소문을 증명한 영화 <이웃사촌>은 코로나 시대, 자택 격리의 공감과 그리운 인간관계의 우정과 교감의 이야기가 관객들의 마음을 녹인 것. 이에 영화는 전체 예매율 1위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박스오피스의 새로운 흥행 강자로 주목받고 있다.

11월 25일(수)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하는 영화 <이웃사촌>은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안전한 극장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좌석 띄어앉기로 영화로 관람할 수 있다.

영화 <이웃사촌>은 좌천 위기의 도청팀이 자택 격리된 정치인 가족의 옆집으로 위장 이사를 오게 되어 낮이고 밤이고 감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 아래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올 겨울 얼어붙은 극장가의 흥행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이웃사촌>은 11월 25일(수)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