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첫 팬미팅 ‘WE:HIGH’ 28일 개최 확정 ‘괴물신인의 특급 이벤트 예고’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데뷔 후 첫 팬미팅을 진행한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13일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가 오는 28일 오후 7시 ‘2020 WEi ONLINE FAN MEETING [WE:HIGH](2020 위아이 온라인 팬미팅 [위:하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데뷔 후 첫 팬미팅인 ‘2020 WEi ONLINE FAN MEETING [WE:HIGH]’는 높이 ‘비상’할 위아이의 첫 시작을 뜻하며, 멤버들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과의 첫 만남을 위한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위아이는 지난 10월 5일 가요계에 전격 데뷔해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멤버 전원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으로 데뷔 준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작사, 작곡, 프로듀싱, 안무 창작이 가능한 올라운더 그룹으로서 비주얼과 실력 모두를 갖춘 ‘괴물신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위아이의 데뷔 첫 팬미팅인 ‘2020 WEi ONLINE FAN MEETING [WE:HIGH]은 오는 28일 오후 7시 온라인을 통해 개최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