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Weeekly) ‘TBS 팩트인스타’에서 슈퍼루키의 저력 보여주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최지혜 기자] 2일 오후 상암동 TBS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팩트iN스타’에 ‘Zig Zag’로 초고속 컴백을 알린 위클리(이수진, 먼데이, 지한,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가 출연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지난 6월 30일 ‘Tag Me (@Me)’로 데뷔한 7인조 걸그룹 위클리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꿈꾸던 첫 신인 여자 아이돌상을 수상하며 슈퍼루키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이어 미니 2집 [We Can]으로 컴백하여 10대들의 콘셉트에 맞는 성장스토리 가사를 표현한 타이틀곡 ‘Zig Zag’를 공개했다.

이어 ‘Tag Me (@Me)’에서는 책상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면 이번 ‘Zig Zag’에서는 큐브 퍼포먼스를 공개해 위클리만의 차별화된 무대를 보여주었다.

한편 팩트iN스타는 대만의 음악채널 MTV에서 방영되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브라질 등 해외 11개국에서 시청 가능한 IPTV채널 ‘new’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팩트인스타 ‘위클리’ 편은 11월 20일(일) 낮 12시 30분에 방송 될 예정이며, IPTV(KT 올레tv 214번, SK Btv 167번, LG U+TV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방송 문의)와 TBS앱을 통해 스마트폰에서도 시청할 수 있고, TBS TV 유튜브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또한 방송 이후 U+ 아이돌 라이브 앱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팩트인스타 녹화 현장을 생생하게 그대로 전달하는 무편집본까지 시청할 수 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