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상, 24일 온라인 팬미팅 ‘Beautiful Sky(뷰티풀 스카이)’ 개최…내일 티켓 오픈

제공=브랜드뮤직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최선혜 기자] 이은상이 자신의 첫 온라인 팬미팅 ‘Beautiful Sky(뷰티풀 스카이)’를 개최한다.

이은상은 어제(5일) 오후,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번 온라인 팬미팅 ‘Beautiful Sky’의 포스터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의자에 앉아 팬들을 기다리는 듯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포스터 속 이은상의 모습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은상의 이번 팬미팅 ‘Beautiful Sky’는 감사한 팬분들과 아름다운 하늘 아래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선보이는 이은상의 첫 개인 팬미팅으로, 지난 8월에 발표한 첫 솔로 앨범 ‘Beautiful Scar’ 활동의 대미를 장식하는 이벤트로 알려져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이은상은 첫 솔로 앨범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받았던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팬미팅에서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특별한 무대와 다양한 코너들을 선보인다는 후문.

한편, 이은상의 온라인 팬미팅 ‘Beautiful Sky’는 내일(7일) 오후부터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이은상 공식 팬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