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몸은 멀지만 마음은 가까이”…추석 맞이 영상 편지 공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최선혜 기자] 그룹 디원스(D1CE)가 아름다운 한복과 함께 추석 메시지를 공개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추석을 하루 앞둔 지난달 30일 디원스의 공식 SNS 채널에 한가위 영상 편지를 업로드하고 ‘디온리’를 위해 인사를 건넸다.

아름다운 한복과 함께 영상 편지를 시작한 디원스 멤버들. 이들은 “올해는 지난해와 다르게 조금 다른 추석이 될 것 같다. 어려운 시기인 만큼 몸은 멀지만 마음은 가까운 건강하고 풍성한 한가위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디원스는 이어 “일상에서 힘들었던 기억들은 잠시 접어두고 소중한 분들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며 “디원스도 남은 2020년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뵐 테니 우리 디온리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한해 마무리하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끝으로 디원스 다섯 멤버들은 “보름달처럼 여러분들의 마음속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 모두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라면서 환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디원스는 올해 두 번째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의 타이틀곡 ‘너를 그린다’로 감성을 뽐냈으며,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OST, 영화 ‘이별식당’ OST, 클래프컴퍼니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등 다양한 음악적 활동으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