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백호, 현실 남친미 풍기는 ‘마리끌레르’ 10월호 화보 공개

뉴이스트 백호.(사진=마리끌레르)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멤버 백호가 ‘마리끌레르’ 10월 호를 장식했다.

패션 화보 ‘마리끌레르’는 오늘(29일) 백호와 헤어 케어 브랜드 ‘더 우드(THE WOOD)’가 함께해 한층 더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10월 호의 화보 컷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백호는 흰 셔츠와 니트 스웨터, 파자마 팬츠 등 일상 속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을 담아내며 마치 현실에 있을 법한 남자친구 같은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 백호의 새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뉴이스트 백호.(사진=마리끌레르)

또한 평소 철저한 자기 관리로 유명한 백호는 이번 화보를 통해서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함께 완벽한 보디 라인을 선보였다. 이에 백호는 카리스마가 물씬 느껴지는 표정과 나른한 분위기를 넘나들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뉴이스트 백호.(사진=마리끌레르)

이번 화보 촬영은 최근 헤어 케어 브랜드 ‘더 우드’에 단독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백호의 모습을 그려냈다. 백호는 광고 촬영과는 또 다른 분위기와 모습으로 팔색조 같은 매력을 과시하며 여심을 사로 잡았다.

뉴이스트 백호.(사진=마리끌레르)

뿐만 아니라 백호는 화보 장인 같은 면모를 드러내며 촬영을 마무리, 모든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을 이끌어낸 것은 물론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생생한 후기를 전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뉴이스트 백호.(사진=마리끌레르)

이처럼 훈훈한 현실 남친 비주얼을 느낄 수 있는 백호의 화보 컷은 ‘마리끌레르’ 10월 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백호가 속한 뉴이스트는 오는 10월 7일 일본 앨범 ‘DRIVE’를 발매하며, 10월 11일까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을 공개한다.

4.9 1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