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X김요한, ‘펩시 프로젝트’로 뭉친다 “역대급 콜라보”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의 배진영과 WEi(위아이)의 김요한이 펩시 프로젝트로 만났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오후 7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의 커밍순 영상을 게재하며 배진영과 김요한의 콜라보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커밍순 영상 속에서는 배진영과 김요한이 각각 매력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배진영은 파워풀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로, 김요한은 여심을 설레게 하는 풋풋한 미소년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배진영과 김요한의 콜라보를 예고한 ‘2020 펩시 X 스타쉽 헤리티지 프로젝트’는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프로젝트로 다채로운 장르의 K팝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다. 지난해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옹성우,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등 서로 다른 음악 색깔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함께 모여 역대급 콜라보 음원을 탄생시키며 큰 화제를 모았다.

올해는 음원 강자 지코와 대세 뮤지션 강다니엘을 시작으로, 독보적인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CIX의 배진영, 라이징 스타 김요한이 두 번째 콜라보 주자로 발탁되어 새로운 음악적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 뛰어난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보컬 실력을 모두 갖춘 두 아티스트들의 만남에 리스너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017년 보이그룹 Wanna One(워너원)으로 데뷔한 배진영은 독보적인 음색으로 ‘킬링 파트’를 만들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이후 2019년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로 재데뷔해 ‘Movie Star’, ‘순수의 시대(Numb)’ 등 히트곡을 발표하며 유니크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요한은 최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No More(노 모어)(Prod. Zion.T)’를 발매, 작사에도 적극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하반기 위아이(WEi) 멤버로서 전 세계 음악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배진영과 김요한이 선보이는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는 오는 25일 발표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