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탐정’ 최진혁, 야성미 넘치는 좀비로 완벽 변신

0
380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좀비탐정’이 한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4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놈이 그놈이다’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연출 심재현/ 극본 백은진/ 제작 래몽래인)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공개된 4차 티저 영상에서는 “아무 것도 기억나지 않는다”라는 독백과 함께 넋이 나간 표정으로 어두운 숲 속을 달리는 최진혁(김무영 역)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스산한 풀숲의 분위기와 더불어, “난 누군지. 내가 왜 여기 있는지. 그리고 어디로 가야 하는지”라는 최진혁의 목소리가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어 내리쬐는 햇빛 아래, 한층 또렷해진 눈빛과는 달리 최진혁의 입가가 피로 뒤범벅되어 있어 충격을 안긴다. 그의 앞에 정체 모를 동물의 사체까지 등장, 피 묻은 손을 떨며 스스로에게 놀란 듯한 반전의 ‘인간미’까지 드러내 미스터리한 좀비 ‘김무영’에 대한 궁금증을 극대화시킨다.

과연 생생한 의식을 지닌 인간과, 본능과 야성미로 가득한 좀비를 오가는 김무영의 진짜 정체가 무엇일지, 기억을 잃은 채 부활한 그가 어떻게 인간 세상에 적응해나갈지 첫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좀비탐정’은 지상파-OTT-IPTV가 협업한 첫 오리지널 콘텐츠로, KBS, 웨이브(wavve), SK브로드밴드 3사가 공동으로 제작투자했다. 매주 토요일 웨이브와 B tv에서 2회차가 독점 선 공개되고 이어 KBS에서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