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컴백 크래비티 신보 ‘플레임’ 단체 콘셉트포토 공개! “황야 속 빛나는 만찢남”

크래비티.(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새 미니앨범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16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래비티 시즌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CRAVITY SEASON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의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게시하면서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성민,정모,우빈.(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이미지 속 크래비티 멤버들은 바위산과 거친 황야 속에서 화이트 톤의 슈트와 의상을 맞춰 입고 시크한 카리스마를 한껏 드러내며 매혹적인 남성미를 발산하고 있다. 이어진 유닛 콘셉트 포토에서 멤버들은 붉은 노을을 배경으로  떨어지는 한 줄기 빛을 받으며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드러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시선을 뗄 수 없게 했다.

원진, 민희, 세림.(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이처럼 유니크한 분위기를 담은 단체∙유닛 콘셉트 포토로 새 앨범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킨 크래비티는 오는 24일 컴백까지 V 라이브, 뮤직비디오 티저, 프리뷰 등 연이어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형준, 앨런, 태영.(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를 발표하고, 타이틀 ‘Flame(플레임)’으로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