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선공개 싱글 ‘Losing You’ MV 티저 공개 “14일 발매”

0
268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원호가 솔로 데뷔 선공개 곡 ‘Losing You(루징유)’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 (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의 선공개 곡 ‘Losing You’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몽환적인 분위기 속 베일을 쓴 원호의 모습이 등장하며 시작된다. 아울러 전환하는 장면마다 감정의 변화를 표현해내며 감각적인 영상미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귓가를 사로잡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함께 “Could losing me is better than losing you”라는 가사 일부를 담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선공개 곡 ‘Losing You’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원호의 담백한 보컬이 돋보이는 팝 R&B 곡으로,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에 답을 건네는 듯한 노랫말이 뭉클함을 자아낸다. 또한 간절히 원하는 대상에 대한 애타는 마음과 후회 없는 선택이 독백처럼 다가오는 노래이자, 원호의 새로운 시작의 다짐을 표현한 곡이다.

원호는 이번 솔로 데뷔 앨범을 통해 자신만의 무한 매력을 접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곡을 담아내며 한층 풍성해진 음악을 예고한 바. 그의 색다른 시도는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충족시켜 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원호의 선공개 곡 ‘Losing You(루징유)’는 오는 14일 오후 1시(한국시간) 국내와 미국에서 동시에 발표된다. 이어 9월 4일 솔로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 (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를 발매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