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꽃’ 이준기, “살인마 도현수vs따뜻한 가장 백희성” 진짜 정체 궁금증 대폭발

0
305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 속 이준기의 매력이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주 화제를 모았던 ‘악의 꽃’ 1-2화에서 희성은 자신의 정체가 현재 수배 중인 살인 사건의 용의자 ‘도현수’라는 사실을 숨기기 위해 김무진(서현우 분)을 공방 지하실에 감금, 그동안 숨겨온 악의 본성을 드러내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런 가운데 ‘악의 꽃’ 3화에서 이준기는 정체가 발각될 절체절명의 순간을 아슬아슬하게 피해 가며 시청자들을 쥐락펴락했다. 무진의 약점을 찾아 몰래 그의 집에 잠입한 희성은 생각지도 못했던 인물과 마주할 위기에 처했다. 바로 ‘화정동 중식당 살인사건’을 수사하고 있는 아내 차지원(문채원 분)이 피해자와 마지막으로 통화했던 무진을 직접 찾아온 것. 지원은 남다른 수사촉으로 누군가의 침입 흔적을 찾아내지만, 희성은 베란다 난간에 아슬하게 매달린 채 지원에서 전화를 하는 기지를 발휘하며 위기를 모면했다. 

결국 무진을 쥐고 흔들 수 있는 영상을 손에 넣은 희성은 좁혀오는 수사망을 피해 그와 잠정적 휴전했다. 비록 영상 속 무진을 공포에 떨게 한 결정적인 장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그때 네가 다른 선택을 했다면 연쇄살인은 그 시점에서 끝났을 거야”라는 희성의 말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며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피해자 남순길이 죽기 전 범인으로 지목한 인물이 도현수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평화로웠던 희성의 삶에 본격적인 그림자가 드리워졌다. ‘화정동 중식당 살인사건’의 모든 증거와 증인이 도현수를 지목하고 있는 가운데, 유일하게 희성의 알리바이를 증명해 줄 무진의 공조 제안은 예측 불가한 앞으로의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불어넣으며 두 사람의 색다른 브로맨스를 예고했다.

이처럼 이준기는 ‘악의 꽃’을 통해 액션부터 깊은 감정 연기까지 본인이 지닌 다양한 장기를 아낌없이 보여주며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준기를 둘러싼 과거의 진실이 본격적으로 수면 위로 드러나기 시작한 상황에서 과연 그가 숨겨온 ‘진짜’ 이야기는 무엇일지 수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준기, 문채원 주연의 tvN ‘악의 꽃’은 매주 수목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