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호, ‘미래의 가족은 누구’ 출연… 베트남 新 한류 신화

신원호.(제공=아뮤즈 엔터테인먼트)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배우 겸 가수 신원호가 베트남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신원호는 지난해 방영된 베트남 웹드라마 ‘미래의 가족은 누구’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미래의 가족은 누구’는 일과 일상에 치여 연애와는 거리를 둔 채 살고 있던 평범한 서른 살 여자에게 한국에서 온 매력적인 두 남자가 마음을 흔들어 놓는 이야기다.

베트남 호치민에 있는 자동차 공장을 배경으로 한 이 작품은 베트남 국민 여배우 하리원이 여주인공으로, 한국에서 온 매력적인 두 남자의 배역으로는 신원호와 SS501 출신 배우 박정민이 열연을 펼쳤다.

특히 신원호는 극 중 하리원과 삼각관계의 주인공인 신입사원 박지민 역으로 출연, 출구 없는 연하남의 거침없는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베트남 현지에서 ‘미래의 가족은 누구’의 인기가 날로 급증하면서 드라마의 배경이었던 현대자동차의 매출 또한 일본 도요타를 제치고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며 현지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푸른 바다의 전설’, ’20세기 소년 소녀’, ‘힙합왕-나스나길’등에 출연해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신원호는 국내뿐만 아니라 베트남에서도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