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슈퍼루키 걸그룹 위클리(Weeekly) 팩트인스타 출연해 ‘상큼 에너지 뿜어내’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최선혜 기자] 2020 슈퍼루키 7인조 신예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상암동 TBS 오픈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팩트iN스타’ 녹화에 13일 오후 출연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가 에이핑크 이후 10년 만에 신규 론칭하는 걸그룹인 위클리는 이수진, 먼데이, 지한,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 7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균나이 만 17세의 완성형 비주얼을 보여주는 그룹이다.

이번 데뷔앨범 ‘위 아 [We are]’는 평범하면서도 매일이 특별한 10대 소녀들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보여주는 앨범으로 총 다섯 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인 ‘Tag Me(@Me)’는 위클리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잘 담아내 상큼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뮤지컬처럼 표현한 안무도 눈여겨 볼 부분이다.

팩트iN스타 ‘위클리(Weeekly)’ 편은 8월 2일(일) 낮 12시 30분에 방송 될 예정이며, IPTV(KT 올레tv 214번, SK Btv 167번, LG U+TV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방송 문의)와 TBS앱을 통해 스마트폰에서도 시청할 수 있고, TBS TV 유튜브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