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직후 품절 기록한 ‘티르티르x백현’ 콜라보레이션 립 틴트 드디어 재입고!

백현.(제공 = 티르티르)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최선혜 기자] 출시 직후 품절 사태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던 티르티르의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Joy Of Journey Makeup Kit)’가 2차 판매를 시작한다.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는 지난 5월 자사 모델 백현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해 출시한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가 재입고되어 7월 13일 오전 10시부터 2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티르티르의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는 티르티르 모델 백현이 직접 제품의 기획 단계부터 개발, 디자인까지 모든 제작 과정에 참여한 메이크업 키트로 ‘티르티르 마이 베스트 샷 모이스처 립 틴트’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2차 판매 또한 1차 때와 동일한 가격과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이번 키트는 기존과 동일한 ‘백현 포토카드 4종이 포함된 버전’과 ‘포함되지 않은 버전’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구입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제공 = 티르티르)

티르티르 ‘마이 베스트 샷 모이스처 립 틴트’는 그날의 룩과 무드에 따라 부담없이 골라 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 모이스처 타입의 고발색 틴트로, 덧바를수록 겉돌거나 끈적임 없이 과즙을 머금은 듯 맑고 선명하게 차오르는 광택을 연출해준다.

컬러 6종은 실패 없는 독보적인 핑크 컬러 ‘#604 스플렌디드’, 화려하고 강렬한 무드의 매혹적인 레드 컬러 ‘#601얼루어링’, 생기 가득 과즙립의 정석인 레드 오렌지 컬러 ‘#602아이코닉’, 차분한 베이지에 코랄 한 방울을 섞은 듯한 부드러운 누드 코랄 컬러 ‘#603멜로우’, 햇살에 그을린 장미처럼 아련미를 연출해주는 톤 다운 로즈 컬러 ‘#605인스파이어’, 봄 햇살처럼 포근하게 입술을 감싸 주는 빈티지한 핑크 컬러 ‘#606텐덜리’로 구성됐다.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는 한 손 안에 들어가는 얇고 컴팩트한 스파우트 파우치 타입으로 만들어져, 미니백이나 주머니 등에 휴대하기 쉽도록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티르티르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 2차 판매 물량은 티르티르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용량은 3ml x 6개, 권장 소비자 가격은 30,000원 대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