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주년’ 틴탑, 스페셜 무대에 포털사이트 실검까지…주말 내내 화제

0
572
제공= TOP MEDIA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데뷔 10주년을 맞은 틴탑에 역주행 열풍이 불고 있다.

지난 10일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To You 2020’을 발표한 틴탑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 틴탑은 ‘To You 2020’ 스페셜 무대를 통해 10년이라는 시간에도 변함없는 동안 외모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제공= TOP MEDIA

또한 틴탑은 같은 날 오후 10시 스페셜 V LIVE ‘같이 먹어요’를 통해 특별한 10주년 파티를 진행, ‘장난 아냐’, ‘미치겠어’, ‘니가 아니라서’, ‘향수 뿌리지마’ 등 명곡을 대방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틴탑이 이날 선보인 데뷔 10주년 기념 활동에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이를 증명하듯 틴탑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 방송 당일인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10대, 20대 실시간 검색어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틴탑의 ‘뮤직뱅크’ 무대는 네이버 방송 클립에서 레드벨벳 아이린&슬기에 이어 가장 높은 조회 수를 기록, 재조명의 시발점이 된 ‘문명특급’ 영상 조회 수가 170만을 넘어서는 등 각종 수치에서도 틴탑을 향한 인기를 실감하게 만들었다.

틴탑이 최근 대중들에게 불고 있는 2세대 아이돌 역주행 열풍 주역으로 떠오른 가운데 틴탑이 앞으로 어떤 활동으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인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