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BODY’S TALKING ABOUT JAMIE! 아시아 초연! 뮤지컬  ‘제이미’ PRESS CALL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아시아 최초로 첫 해외 프로덕션을 선보이는 뮤지컬 ‘제이미’ 프레스콜이 8일 오후 3시 LG아트센터에서 열렸다.

뮤지컬 ‘제이미’는 영국 방송 BBC의 다큐멘터리 ‘제이미: 16살의 드랙퀸’에서 소개된 실화를 바탕으로 세상 편견에 맞서 자신의 꿈과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특별하고 당찬 17세 고등학생 ‘제이미’의 감동적인 성장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며, 2017년 영국 셰필드에서 초연을 선보인 후 2018년 올리비에 어워드 5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고 왓츠온스테이지 어워드 3개 부문을 수상하며 영국의 각종 언론으로부터 극찬을 받은 웨스트엔드 최신 히트작이다.

신나는 팝 음악과 역동적인 스트릿 댄스 군무로 시종일관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재기발랄함이 돋보이며, 인간과 인간 사이의 이해와 존중, 포용 등 현대 사회가 필요로 하는 휴머니티에 대한 가슴 따뜻한 메시지와 감동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이번 프레스콜에서는 주요 장면의 하이라이트 시연을 비롯해 제작진과 주요 캐스트의 포토타임 및 Q&A가 진행됐으 참석자는 다음과 같다.

창작진 – 연출 심설인 / 음악감독 김문정 / 안무 이현정
배우 – 조권, 신주협, MJ, 렌, 최정원, 김선영, 윤희석, 최호중, 정영아, 김지민, 문은수 외 전체 배우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