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미디어 X JTBC 스튜디오, 스타 발굴 리얼리티 론칭

제공=DSP미디어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최선혜 기자] DSP미디어가 JTBC 스튜디오와 K-POP 스타를 꿈꾸는 이들의 빌보드 도전기 리얼리티 예능을 함께한다.

20일 DSP미디어에 따르면 소속 아티스트 에이프릴, KARD, 허영지가 특별 MC로 출연하는 ‘Burn Up : 빌보드 도전기’가 오는 6월 말 JTBC 유튜브 스튜디오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Burn Up : 빌보드 도전기’ 프로젝트에는 카라, 에이프릴, KARD 등 글로벌 아이돌을 배출한 DSP미디어가 참여하는 것은 물론, ‘왓썹맨’, ‘워크맨’등 유튜브 콘텐츠 제작 및 유통으로 디지털 스튜디오의 입지를 굳히고 있는 JTBC스튜디오가 손을 잡았다. 특히 영상과 접목한 팬 스타 발굴이라는 콘텐츠가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는 귀띔이다.

‘Burn Up : 빌보드 도전기’는 ‘뜨자’ 사이트에서 온라인 지원을 받고 있으며, 국내외 재능 있는 남녀 젊은이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에 지원한 도전자 중 제작진의 투표로 예선을 통과한 남녀 도전자 30명은 ‘뜨자’ 플랫폼에 프로필이 공개되며, 매주 리얼리티 서바이벌 오디션쇼 성격의 영상 콘텐츠를 통해 플랫폼 이용자들의 사랑과 응원을 받아 성장하게 된다. 그리고 프로젝트 라운드에서 최종 생존한 2명은 빌보드 차트 순위권 진입에 도전하게 된다.

‘Burn Up : 빌보드 도전기’과 프로젝트 지원 관련 자세한 내용은 ‘뜨자’의 PC와 모바일 웹, 게시판, 프로젝트 지원하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 1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