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치명적 섹시함 담아낸 ‘적월 (赤月/Red Moon)’ 첫 번째 티저 공개

0
416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최선혜 기자] 김우석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적월 (赤月)’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0일(오늘) 자정 티오피미디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KIM WOO SEOK (김우석) ‘적월 (赤月) (Red Moon)’ Teaser Ⅰ’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우석은 강렬한 표정 연기와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 화려하고 반짝이는 공간과 깨끗하고 투명한 자연이 반전을 이루며 다채로운 이미지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불길에 타오르는 듯한 김우석의 모습과 성냥을 입에 물고 불을 바라보는 김우석의 모습이 극명한 대비를 이루며 궁금증을 자아냈고,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분위기가 이목을 집중시키며 김우석의 솔로 앨범을 향한 기대를 높였다.

오는 25일 첫 번째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를 발매하는 김우석은 지난 11일 솔로 데뷔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 이후 공개된 ‘K’, ‘W’, ‘S’ 오피셜 포토를 통해 섹시함과 청순함, 고급스러움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사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날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 가운데 김우석이 타이틀곡 ‘적월 (赤月)’을 통해 보여줄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김우석의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는 오는 25일 온오프라인 발매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