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I’m in Trouble’ 음반+음원 차트 1위 석권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더욱 과감하면서도 매혹적인 변화가 제대로 통했다.

뉴이스트가 지난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의 타이틀곡 ‘I’m in Trouble(아임 인 트러블)’로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1위 및 상위권을 차지하며 또 한 번의 변화에 성공했다.

더불어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수록곡들까지 차트 상위권에 진입, 전곡 차트인하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고 미니 8집 ‘The Nocturne’은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각종 음반 차트에서도 1위에 등극하는 막강한 저력을 과시했다.

약 7개월 만에 미니 8집 ‘The Nocturne’으로 돌아온 뉴이스트는 모든 사람들이 매일 마주치게 되는, 감정이 조금 더 솔직해지는 순간인 ‘밤’이라는 시간에 집중하여 밤의 여러 가지 모습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표현과 이야기로 풀어내 뉴이스트만의 다채로운 분위기의 야상곡을 완성했다.

특히 뉴이스트는 한층 짙어지고 성숙해진 감성을 안기며 빠져들 수밖에 없는 몽환적인 섹시미와 감미로운 보이스로 기존에 선보인 모습과는 또 다른 과감함과 짜릿한 전율을 선사, 치명적인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했다.

타이틀곡 ‘I’m in Trouble’은 직설적이고 도발적인 사운드로 이루어진 R&B POP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이끌림으로 서로에게 빠지는 순간을 표현, 깊어질 밤 속에 더욱 깊어질 감정을 직설적인 가사로 담아내 뉴이스트의 매혹적인 음색이 더욱 돋보이는 노래다.

이처럼 올해로 데뷔 9년 차를 맞이한 뉴이스트는 또 한 번의 도전적인 변화로 뉴이스트가 표현할 수 있는 장르에는 한계가 없다는 것을 다시 한번 입증했으며 이들이 ‘I’m in Trouble’로 써 내려갈 새로운 역사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뉴이스트는 지난 11일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을 발매, 컴백쇼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