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팬텀싱어3’ 포스터 공개 “다시 함께 전율하라”

JTBC ‘팬텀싱어3’ 포스터

[나인스타즈=정현정 기자] 3년 만에 더 강력하게 돌아오는 ‘팬텀싱어3’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4월 10일(금) 첫방송될 JTBC 음악 프로그램 ‘팬텀싱어3’ (기획 김형중, 연출 김희정 김지선)가 강렬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는 웅장한 콘서트홀에 입장하는 이미지와 “다시 함께 전율하라”는 메인 카피로 눈길을 끈다.

최고의 K-크로스오버 그룹을 탄생시킬 ‘팬텀싱어3’는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시즌 최초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하며 규모 면에서 확대됐으며, 역대 최다 지원자가 몰려 관심이 모아졌다. 또한, 뮤지션 윤상, 음악감독 김문정, 성악가 손혜수, 뮤지컬 디바 옥주현, 히트 메이커 작사가 김이나, 천재 피아니스트 지용이 프로듀서로 합류해 기대를 높인다.

‘팬텀싱어3’의 연출을 맡은 김희정PD는 “경연이 아닌 공연처럼 모든 무대 하나하나를 참가자들이 공들여 준비했다”라며 “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더욱 깊이 있고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업그레이드 된 팬텀싱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고의 K-크로스오버 그룹을 탄생시킬 JTBC ‘팬텀싱어3’는 오는 4월 10일(금) 밤 9시에 첫 방송 된다.

Leave a Reply

avatar
  Subscribe  
Notify 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