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신영숙, MBC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 출연 후 실시간 검색어 등극

0
405
뮤지컬 배우 신영숙과 유재석.(제공=MBC ‘놀면 뭐하니?’)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뮤지컬 배우 신영숙이 21일(토) MBC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에 출연하여 유재석과 함께 뮤지컬 ‘맘마미아’의 한 장면을 선보였다.

오늘 방송에서 신영숙은 남경주, 김정민 등이 맡았던 ‘샘’ 역할로 분한 MC 유재석과 환상적인 커플 케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유재석에게 “연기 천재”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은 신영숙은 ‘도나’의 솔로 넘버 ‘The Winner Takes It All’ 노래가 시작되는 순간 높은 몰입도를 발휘하여 유재석의 상황 몰입을 돕고 매끄러운 연기를 이끌어내, 극 중 두 남녀의 팽팽한 긴장감을 느끼게 했다.
 
이에 방송 후 뮤지컬 배우 신영숙은 실시간 검색어에 등극했다.

데뷔 20년이 넘은 뮤지컬 배우 신영숙은 1999년 데뷔하여 서울예술단을 거쳐 조연부터 시작해 현재 주연으로 성장한 대기만성형 배우로, 20년이 넘은 내공을 자랑하는 국내 최정상의 배우다. 

뮤지컬 배우 신영숙.(제공=EMK엔터테인먼트)

특히 2010년 뮤지컬 ‘모차르트!’ 초연에 ‘발트슈테텐 남작부인’ 역으로 무대에 올라 폭풍성량의 노래 실력으로 신영숙만의 ‘황금별’을 탄생시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출연하는 작품마다 시그니쳐 넘버를 만들어내는 탁월한 캐릭터 분석력이 돋보이는 배우이다.
 
카멜레온 같은 배우 신영숙은 뮤지컬 ‘레베카’에서는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객석을 긴장케 만들고, ‘웃는 남자’, ‘엑스칼리버’에서 걸크러쉬와 팜므파탈 매력으로 활약, ‘엘리자벳’에서는 15세부터 50세까지 한 사람의 인생을 관통하는 섬세한 연기를 선보였다. 그 외에도 ‘맘마미아’, ‘명성황후’, ‘팬텀’, ‘캣츠’ 등 대형 작품의 주역을 맡아 다양한 스펙트럼의 역할들을 완벽히 소화하여 뮤지컬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8년 Mnet ‘더 마스터 – 음악의 공존’ 뮤지컬 마스터로 출연해 첫 등장과 동시에 ‘그랜드 마스터’를 거머쥐었을 뿐만 아니라, MBC ‘복면가왕’에 ‘물랑루즈’로 상당한 가창력을 발휘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2019년 제14회 골든티켓어워즈 뮤지컬 여자배우상, 2018년 ‘제2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2년 연속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는 등 한국 뮤지컬 계의 독보적인 여자배우로 입지를 굳히며 여전히 빛나는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 중인 요즈음 불가피하게 공연을 취소한 다양한 장르의 문화 콘텐츠를 모아 안방 1열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신개념 콘서트다.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는 유재석, 유희열, 이적, 김광민 4MC의 진행으로 맘마미아 팀과 함께 이승환, 지코, 장범준, 혁오밴드, 선우정아, 이자람, 처진 달팽이, 잔나비 등 장르불문 특급 라인업 공개로 화제가 되고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