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은 없다’ 곽동연, 종영 소감.. ‘해준이가 가진 따뜻함 많이 느낀 드라마’

0
339
곽동연.(제공=FNC엔터테인먼트)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최선혜 기자] 배우 곽동연이 드라마 ‘두 번은 없다’ 종영 소감을 전했다.

곽동연은 주말 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에서 구성 호텔의 장손으로 부와 명예를 가질 수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모든 것을 버린 나해준 역을 연기하며 호평을 얻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곽동연은 드라마를 끝낸 기쁨과 아쉬움을 함께 표현하며 끝까지 유쾌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곽동연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카리스마부터 로맨스까지 다 되는 배우로 자리 잡았다. 뿐만 아니라 중편 드라마를 끌고 가는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주말 드라마 주인공의 성공적인 세대교체를 보여줬다. 특히나 감정의 기복이 큰 나해준 캐릭터의 심리를 잘 묘사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소속사를 통해 곽동연은 “지난 여름 해준이와 박하가 처음 만났던 장면을 첫 촬영으로 시작했었다. 2019년부터 2020년까지 긴 시간 동안 ‘두 번은 없다’와 함께했는데 많은 추억을 가지고 막을 내린 것 같다. 나도 해준을 연기하면서 해준이가 가진 따뜻함을 많이 느꼈고, 해준이 같은 따뜻한 마음을 잘 가지고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두 번은 없다’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 덕분에 배우, 스태프들이 끝까지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아 감사하다. 드라마는 끝났지만, 저희 드라마가 전해드린 소소한 기쁨과 재미는 오랫동안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한편 곽동연이 출연한 ‘두 번은 없다’는 오늘(7일) 밤 9시 5분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